영화‘신과함께: 인과연’언론시사 후 기자간담회 ‘배우 김향기’

7월24일 오후 서울 송파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영화 ‘신과함께: 인과연’(감독 김용화/이하 신과함께2) 언론시사회가 진행됐다. 현장에는 배우 하정우, 주지훈, 김향기, 마동석, 김동욱, 이정재, 김용화 감독이 참석했다.

이날 김향기는 “현장에서 해원맥, 덕춘 과거 장면을 촬영할 때는 다른 인물로 연기한다고 생각을 해서 그렇게 어렵다거나 뭔가 더 깊이 꼬아서 생각하거나 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그는 “그 인물에만 충실해서 연기하는데 도움이 됐던 거 같다”고 말했다.

이날 김향기는 “삼차사 중 해원맥과 덕춘은 과거의 기억을 모르는 상태”라며 “과거의 장면을 촬영할 때는 앞서 촬영한 덕춘과 다른 인물이라고 생각하고, 새로운 감정을 형성해 촬영했다. 어렵게 혹은 꼬아서 생각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그는 깊은 감정을 선보인 것 같다는 평에 “인물에 집중해서 촬영한 게 도움이 됐던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신과함께2'는 환생이 약속된 마지막 49번째 재판을 앞둔 저승 삼차사(하정우, 주지훈, 김향기)가 그들의 천 년 전 과거를 기억하는 성주신(마동석)을 만나 이승과 저승, 과거를 넘나들며 잃어버린 비밀의 연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그린 판타지 액션 영화다. 

지난 12월 개봉해 누적 관객수 1441만931명(영화진흥위원회 공식통계 기준)을 동원한 1편 '신과함께-죄 와벌'의 후속편. '신과함께2'는 하정우, 주지훈, 김향기, 마동석, 김동욱, 이정재 등이 가세했고 전편에 이어 김용화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오는 8월 1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