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터=범블비(Bumblebee)

2018년 하반기 독보적인 블록버스터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는‘범블비’의 오리지널 탄생 스토리 <범블비>가 올겨울 개봉을 확정했다.[제목: 범블비 | 제작: 마이클 베이 | 감독: 트래비스 나이트 | 수입/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세계에서 가장 사랑받는 로봇 캐릭터 ‘범블비’의 탄생과 초대형 액션 스펙터클을 담아낸 영화 <범블비>가 티저 포스터를 최초 공개했다. 베일에 싸여 있던 ‘범블비’ 탄생의 순간을 담은 1차 예고편으로 화제를 집중시켰던 것에 이어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며 전 세계 팬들의 기대와 관심을 고조시키고 있는 것.

더욱이, 기존의 <트랜스포머> 시리즈와는 차별화되는 전혀 다른 매력과 색다른 감성으로 ‘범블비’ 팬들뿐만 아니라 새로운 관객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을 예정이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는 아름다운 노을을 배경으로 소녀 ‘찰리’와 ‘범블비’가 마주 보고 있는 감성적인 비주얼을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는다.

자신에게 ‘범블비’라는 이름을 지어준 소녀 ‘찰리’와 교감을 나누는 듯한 ‘범블비’ 의 모습은 앞으로 펼쳐질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갖게 한다. 특히, 티저 포스터의 “새로운 이야기가 시작된다”라는 문구는 ‘범블비’와 소녀 ‘찰리’의 만남의 순간부터 깊은 신뢰와 유대감을 통해 특별한 친구가 되기까지, 그들의 특별한 여정과 스펙터클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인다.

뿐만 아니라 ‘범블비’ 만의 독창적인 스토리와 새로운 프랜차이즈의 시작을 알리며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킨다. 올겨울, 새로운 전설이 될 블록버스터의 <범블비>는 제작 확정 소식만으로도 뜨거운 반향을 불러일으킨 작품이다.

전 세계 팬들의 열렬한 사랑을 받고 있는 독보적인 캐릭터 ‘범블비’의 오리지널 탄생 스토리는 물론 할리우드 최고의 제작자 마이클 베이가 직접 제작을 맡아 전 세계적인 흥행신드롬을 예고하고 있다. ‘범블비’와 소녀 ‘찰리’의 스펙터클한 여정의 시작을 알리는 초대형 블록버스터 <범블비>는 올겨울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