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배우 이시영

MBC 월화드라마 '사생결단 로맨스'(극본 김남희, 허승민 / 연출 이창한 / 제작 세이온미디어, 중휘미디어) 측은 13일 전 국민을 상대로 사랑의 호르몬 옥시토신을 유발하고 있는 이시영의 인터뷰를 공개했다.

‘사생결단 로맨스’는 호르몬에 미친 ‘호르몬 집착녀’ 내분비내과 의사 주인아(이시영 분)가 호르몬에 다친 ‘미스터리 승부욕의 화신’ 신경외과 의사 한승주(지현우 분)를 연구대상으로 찜 하면서 벌어지는 호르몬 집중 탐구 로맨스 드라마다.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1’ 이창한 감독이 연출을 맡고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의 김남희 작가가 극본을 맡아 유쾌하고 시원한 역대급 로맨틱 코미디를 선사하고 있다.

<이시영의 인터뷰 전문>

Q. 매회 단짠단짠을 넘나드는 감정 연기 등 연기에 대한 시청자들의 극찬이 이어지고 있는데 소감이 어떤가.

A. 좋게 봐주시니 감사하다. 질책보다는 칭찬을 많이 해주셔서 더 재미있게 촬영 중이다. 많은 분들의 조언을 듣고 있다. 욕심이 많았던 씬들은 다시 돌아보면서 고쳐나가고 있으니 앞으로 더 자연스러운 모습 기대해 주시면 감사하겠다.

Q. ‘주인아’를 연기하기 위해 특별하게 신경 쓰는 부분이 있다면.

A. 연기할 때 제일 신경 쓰는 부분은 힘 조절인 것 같다. 그리고 감독님과 상대 배우와 소통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아무래도 코믹적인 요소가 많아서 웃음소리와 표정 등이 과하진 않았는지 또 상대 연기에 방해되지 않았는지 등 여러 가지로 완급 조절에 제일 신경 쓰고 있다. 이런 부분들은 상대 배우들과 여러 번 리허설을 통해 재미있게 잘 맞춰 나가고 있다.

Q. 무엇보다 깨알 같이 살아있는 인아 표 리액션을 이모티콘으로 만들고 싶다는 등 리액션에 대한 호평이 끊기질 않고 있다. 모두 본인 아이디어인지 궁금하다.

A. 이모티콘 생긴다면 너무너무 행복할 거 같다. 리액션은 제 아이디어도 있고 연기 선생님과 만들어 나간 부분들도 있다. 또 현장에서 감독님 조언과 저의 파트너 지현우의 센스 있는 코치가 재미있는 장면들을 만드는 데 큰 도움이 되고 있다.

Q. 함께 ‘호르몬 로맨스’를 선보이고 있는 지현우는 어떤가.

A. 무엇보다 저를 많이 이해해주고 챙겨주는 지현우에게 항상 고맙다. 지현우가 연기하고 있는 ‘한승주’는 감정 변화는 물론 신체 변화까지 모든 면에서 기복이 정말 큰 인물이다. 그런 어려운 연기를 하고 있는 지현우가 항상 대단하다는 생각을 하고 있다. 많이 힘들 것 같아 걱정도 된다. 그래서 저도 그가 감정씬을 연기할 때 최대한 도움이 되고자 노력하고 있다.

Q. 앞으로 ‘주인아’로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 예정인지 또 승주와 어떻게 될 것 같은지.

A. 앞으로 인아가 승주를 어떻게 사로잡을지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 승주와는 당연히 정들고 사랑하고 연애할 예정이다. 팬 분들이 많이 기다려주신 만큼 기대에 부응하는 승주-인아 커플의 꽁냥꽁냥한 모습들이 공개될 예정이다. 그렇지만 시련도 빨리 찾아올 것 같다. 두 사람의 러브 스토리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

Q. 마지막으로 시청자 여러분께 한 마디 한다면.

A. 늘 저희와 함께 울고 웃어주셔서 감사하다. 서로에게 조금씩 관심을 갖기 시작한 인아와 승주 사이에 어떤 사랑의 기류가 흐를지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 또 인아의 ‘호르마오’ 개원기도 놓치지 말고 여러분의 사랑으로 응원해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