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얼루어 코리아
출처=얼루어 코리아

디즈니의 ‘크루엘라’와 대한민국의  ‘선미’가 만났다. 역대급 콜라보를 자랑하는 이번 화보는 [얼루어 코리아] 6월호의 커버를 장식하며, ‘선미’는 자신만의 색으로 ‘크루엘라’를 표현하며 압도적 존재감을 과시한다.

특히 ‘크루엘라’의 시그니처 스타일인 흑백 헤어부터 영화 속 런던 패션계를 뒤흔든 캐릭터의 독창적 패션 스타일링이 고스란히 묻어나는 파격적인 패션으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커버와는 또 다른 매력으로 이목을 집중시킨 화보 역시 인상적이다.

‘크루엘라’가 튀어나온 듯 강렬한 눈빛과 폭발적인 에너지가 묻어나는 포즈로 ‘선미’의 다채로운 매력을 엿볼 수 있다. 디즈니의 파격 아이콘 ‘크루엘라’와 매번 센세이션한 퍼포먼스로 대중의 사랑을 받아온 ‘선미’의 환상적인 콜라보는 완벽한 시너지를 발휘하며 보는 이들을 매료시킨다. 

디즈니 '크루엘라'는 재능은 있지만 밑바닥 인생을 살던 ‘에스텔라’가 남작 부인을 만나 충격적 사건을 겪게 되면서 런던 패션계를 발칵 뒤집을 파격 아이콘 ‘크루엘라’로 새롭게 태어나게 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배우 엠마 톰슨과 '킹스맨' 시리즈의 마크 스트롱도 참여해 이들이 선사할 앙상블 역시 기대감을 모은다. 5월 26일 오후 5시 전 세계 최초 개봉.

출처=얼루어 코리아
출처=얼루어 코리아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