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봄영화제 사무국이 오는 11월 11일부터 14일까지 열릴 22회 가치봄영화제를 함께 이끌어 갈 자원활동가 모집을 시작했다.

자원활동가 모집 접수 기간은 8월 20일부터 9월 30일까지이며 가치봄영화제에 대한 관심을 갖고 있는 만 18세 이상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사전 활동 부문과 영화제 행사 기간 부문 2가지로 나눠 각각 신청할 수 있다.

모집 분야는 운영팀, 초청팀, 홍보팀, 기술팀 등으로 활동한 시간에 따라 사회복지자원봉사인증관리(VMS)의 봉사 시간을 받을 수 있다.

신청 희망자는 영화제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신청서를 다운 받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제 22회 가치봄영화제는 지난 달 경쟁부문 상영작 16편을 발표하며 막바지 영화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경쟁부문 상영작을 포함한 영화제 전 작품(총 30 작품)은 장애 여부에 관계없이 관람할 수 있도록 가치봄버전(한글자막, 화면해설 삽입 버전)으로 마련된다.

코로나 상황으로 인해 11일에 열리는 개막식은 관계자들만 참석하여 진행될 예정이며, 개막식을 제외한 영화제 상영 및 행사는 철저한 방역수칙 준수와 더불어 모두 무료로 진행된다.

장애인, 비장애인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22회 가치봄영화제는 오는 11월 11일(목)에 열리는 개막식을 시작으로, 11월 14일(일)까지 종로에 위치한 CGV 피카디리1958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