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연 배우 류이호, 진의함 내한 확정!

포스터= 모어 댄 블루

대만 최고의 청춘스타 류이호와 대만 첫사랑 아이콘 진의함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눈물과 긴 여운으로 가을밤을 수놓을 아름답고 슬픈 로맨스 영화<모어 댄 블루>가 제23회 부산국제영화제에서 월드 프리미어로 전세계 최초 공개된다. [감독: 임효겸 | 주연: 류이호, 진의함 | 수입/배급: 오드(AUD)]

<모어 댄 블루>가 오는 제23회 부산국제영화제 ‘오픈 시네마’ 부문 공식 초청이 확정됨과 동시에 임효겸 감독과 주연 배우 류이호, 진의함의 내한 소식으로 국내 영화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모어 댄 블루>는 권상우, 이보영, 이범수 주연의 한국 영화 <슬픔보다 더 슬픈 이야기>(2009)를 대만 특유의 감성으로 리메이크한 작품이다. 국내에도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대만 청춘스타 류이호, 진의함 주연의 <모어 댄 블루>에서 류이호는 사랑하는 여자를 위해 모든 것을 희생하는 순정남 K를 연기하고,

10월 재개봉을 앞두고 있는 <청설>의 진의함은 <모어 댄 블루>에서는 밝고 사랑스러운 작곡가 크림역을 맡아 사랑의 모든 감정을 섬세하고 완벽하게 연기해 관객들에게 깊은 여운을 선사할 예정이다.

부산국제영화제 영화의 전당 야외극장에서 상영되는 ‘오픈 시네마’는 작품성과 대중성을 겸비한 신작과 국제적인 관심을 끈 화제작을 4000석 규모의 야외극장에서 특별 상영하는 섹션으로 영화제 상영작 중 단 8편의 작품만이 선정, 상영되며 <나의 소녀시대>,<쉐이프 오브 워터:사랑의 모양>,<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같은 작품으로 국내 관객들을 열광하게 했다.

부산국제영화제 최고의 화제작 <모어 댄 블루>는 월드 프리미어를 기념해 감독과 주연 배우들은 10월 4일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식 참석을 시작으로 다양한 행사를 소화하며 4박 5일 동안 영화제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사진= 제23회 부산국제영화제 상영 시간표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