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19의 악조건에서도 공연 기획사 ㈜레드앤블루는 1인 창작뮤지컬 <웨딩플레이어>를 본 관객들의 열띤 응원에 연신 싱글 벙글이다.

작품은 몇 년 전 파혼한 옛 연인의 결혼식 반주를 맡게 된 피아노 연주자라는 엉뚱하면서도 기막힌 설정아래, 꿈과 현실 사이에서 고민하고 성장해 나가는 주인공 ‘유지원’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2014년 서울 뮤지컬 페스티벌 ‘예그린 앙코르’ 본선 진출 작으로 선정돼 쇼케이스에서 큰 호평을 받았던 <웨딩플레이어>는 국내 최고의 창작 진들과 함께 한층 더 성장한 모습으로 9월 15일, 대학로 바탕골소극장에서 정식 개막했다.

쇼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이끌어냈던 박소정 작가, 이유진 작사가, 권새미 작곡가는 대본 수정 및 추가 신곡 작업을 통해 더욱 풍성해진 스토리와 넘버를 선사한다.

평단과 관객의 사랑을 동시에 받는 뮤지컬 <빨래>의 추민주 연출과 뮤지컬 <마타하리>, <팬텀> 등의 베테랑 안무가 홍세정 감독 역시 무대를 함께 이끌어간다.

더불어 이번 시즌에 새롭게 합류한 뮤지컬 <와일드그레이>, <미드나잇> 등 작곡과 피아니스트로 맹활약 중인 음악감독 이범재가 음악감독과 편곡을 맡아 보다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연기와 노래는 물론 피아노 라이브 연주까지 혼자서 무대를 꽉 채울 주인공 ‘유지원’ 역에는 배우 정연, 최유하, 이시강, 김지훈이 호연을 펼쳐 보인다.

연극 <완벽한 타인>, 뮤지컬 <땡큐베리스트로베리> 등 다양한 장르에서 종횡무진 활약하며 안정적인 연기로 사랑 받는 정연 배우는 쇼케이스에 이어 다시 한 번 ‘지원’ 역에 참여한다.

또한 뮤지컬 <판>, <베르나르다알바>, 연극 <오펀스> 등 몰입도 높은 연기로 관객들에게 진정성을 전달하는 최유하 배우가 초연에 이어 함께한다.

‘젠더프리 캐스팅’으로 진행된 이번 작품에는 지난 2월 종영한 KBS 드라마 <비밀의남자>에서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눈도장을 찍었던 이시강 배우가 합류한다. 오랜만에 뮤지컬 무대로 돌아오는 이시강 배우는 브라운관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매력을 <웨딩플레이어>에서 보여줄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tvN <더블캐스팅>에서 뛰어난 가창력과 섬세한 감정표현으로 심사위원들의 극찬을 받았던 김지훈 배우가 함께한다.

첫 주연에 도전하는 만큼 열정과 패기로 그만의 당찬 연기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생생한 라이브 연주와 함께 단 한 명의 배우가 쉴 틈 없이 에너지를 쏟아낼 1인 창작뮤지컬 <웨딩플레이어>는 12월 26일까지 공연할 예정이다.

[공연 이벤트 안내]

<웨딩플레이어> 꿈과 현실 사이에서 고민하고 성장해 나가는 이야기

 

*이벤트 일정(선택)

1차: 11월 12일(금) PM 7시 30분

2차: 11월 13일(토) PM 6시

3차: 11월 14일(일) PM 2시

 

*공연 장소 : 대학로 바탕골소극장

 

<참여방법>

네이버, 다음에서 '무비톡' 검색 후 창작 뮤지컬 <웨딩플레이어> 기사 밑 댓글에 참석 가능한 날짜를 선택하고 참여 의사의 글과 연락처를 남겨주세요. 연락 가능한 전화번호와 기발한 댓글을 남기면 당첨 확률이 높습니다.^^ 마감 후 당첨자에겐 별도로 안내문자가 발송됩니다. 신청은 그 누구보다 빠르게, 리뷰는 마음 가는대로!

포스터= 웨딩 플레이어
포스터= 웨딩 플레이어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