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 달라진 스케일과 볼거리로 돌아온 네 번째 극장판 '뽀로로 극장판 공룡섬 대모험'

뽀로로 탄생 15년 기념, 확~ 달라진 스케일과 볼거리로 돌아온 네 번째 극장판 <뽀로로 극장판 공룡섬 대모험>이 오는 12월 개봉을 확정지었다.(제작: OCON STUDIOS | 배급: NEW | 감독: 김현호, 윤제완)

대한민국 대표 캐릭터‘뽀로로’의 <뽀로로 극장판 공룡섬 대모험>은 뽀로로와 친구들이 숲 속에서 ‘알’ 모양의 비행선에 잠들어있는 꼬마 공룡 ‘알로’를 발견한다.

하지만 이름 말고는 아무것도 기억하지 못하는‘알로’를 위해 우주선을 고치던 중 갑자기 비행선이 번쩍하며 ‘크롱’과 ‘알로’를 태우고 멀리 사라져 버린다.

크롱과 알로를 구하기 위해 비행선을 뒤쫓던 뽀로로와 친구들은 공룡섬에 도착하고, 그곳에서 공룡들을 잡아 외계인들에게 팔아넘기는 공룡 사냥꾼 ‘Mr. Y’를 만나게 된다. 외계인 사냥꾼의 공격에 위험에 빠진 친구들을 구하기 위해 뽀로로와 친구들이 공룡섬으로 떠나는 스펙터클 어드벤처.

뽀롱뽀롱 뽀로로는 2003년 TV 시리즈로 첫 선을 보인 이후 연극, 뮤지컬, 완구, 인형, 도서 등 다방면으로 강력한 브랜드파워를 입증하며 대한민국 대표 애니메이션 캐릭터다.

2013년 탄생 10주년을 기념해 브라운관을 넘어 처음으로 스크린으로 찾아와 눈길을 모은 이래 매번 새로운 스토리와 차별화된 볼거리로 겨울방학 어린이 관객들을 사로잡으며 국내 애니메이션의 위상을 높여왔다.

2년 만에 화려한 스크린 귀환을 알린 네 번째 시리즈 <뽀로로 극장판 공룡섬 대모험>은 반가운 뽀로로 친구들뿐만 아니라 귀여운 꼬마 공룡 ‘알로’와 공룡 친구들, 그리고 외계에서 온 공룡 사냥꾼 Mr.Y와 로봇군단까지 공룡섬에서 펼치는 스펙터클한 대모험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번 시리즈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새롭고 다양해진 캐릭터의 등장은 물론, 업그레이드된 스케일과 짜릿한 대결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올겨울 최고의 애니메이션으로 자리매김할 <뽀로로 극장판 공룡섬 대모험>은 전체 관람 가(예정)로 오는 12월 개봉해 가족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