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우리 함께 빛나는 청춘의 순간이 스크린에 펼쳐진다.

포스터= 번 더 스테이지: 더 무비(Burn the Stage: the Movie)

뮤지션 방탄소년단의 첫 번째 영화가 스크린을 통해 공개된다. 11월 15일 개봉을 확정한 방탄소년단의 첫 번째 영화 <번 더 스테이지: 더 무비>는 300여 일간의 대장정, 19개 도시, 40회의 공연, 55만석의 관객을 동원하며

성공적인 월드 투어로 마무리된 [2017 방탄소년단 라이브 트릴로지 에피소드3 윙스 투어](2017 BTS LIVE TRILOGY EPOSODE III THE WINGS TOUR)를 가장 가까이에서 담아낸 방탄소년단의 첫 번째 영화다.[제작:빅히트 엔터테인먼트/캠프 엔터테인먼트, 국내 배급: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월드 투어 무대는 물론이고 멤버들 간의 케미를 담은 백 스테이지의 비하인드 스토리, 멤버들의 진솔한 인터뷰가 담겼다. 유튜브 [번 더 스테이지]에서는 공개되지 않았던 장면들이 담겨있는 <번 더 스테이지: 더 무비>는 스크린을 통해 방탄소년단의 모습을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선물이기도 하다.

또한, 팬들을 향한 고마움을 가득 담은 포스터를 공개한다. <번 더 스테이지: 더 무비>의 포스터는 불타오르던 열광적인 무대가 끝나고 난 뒤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관객들에게 고개 숙여 인사를 전하는 따뜻한 순간을 몽환적인 색감으로 담아냈다.

아련하고 감각적인 이미지 밖으로 환호와 함성이 고스란히 전해지는 듯한 <번 더 스테이지: 더 무비>의 포스터는 또한 모든 무대의 끝마다 새로운 역사를 시작했던 방탄소년단과 팬들의 모습이 함께 담겨 그 의미를 더한다. <번 더 스테이지: 더 무비>는 오는 11월 15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