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황에 따른 웃음이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 소소한 재미가 있다.

영화 '완벽한 타인'(이재규 감독) 언론·배급 시사회에서 ‘배우 유해진’

16일 오후 서울 송파구 신천동에 위치한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휴먼 코미디 영화 '완벽한 타인'(이재규 감독, 필름몬스터 제작) 언론·배급 시사회가 열렸다.

이날 시사회에는 뻣뻣한 변호사 태수 역의 유해진, 자상한 성형 명의 석호 역의 조진웅, 꽃중년 레스토랑 사장 준모 역의 이서진, 문학에 빠진 가정주부 수현 역의 염정아,

미모의 정신과 전문의 예진 역의 김지수, 명랑쾌활 수의사 세경 역의 송하윤, 다혈질 백수 영배 역의 윤경호, 그리고 이재규 감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배우 유해진이 '완벽한 타인'을 본 소감을 밝혔다.

"웃음만 쫓아가는 영화가 아닌 것 같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극 중 조진웅씨 개인사, 한 가족의 이야기나 이런 것들이 굉장히 잘 드러나있다는 느낌이 들었다. 그런 게 기억에 남는다"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또 유해진은 애드리브에 대해 "처음 시작할 때 상황이 재미있어야 한다고 생각했다. 상황에 따른 웃음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고, 소소한 재미가 있어야 한다고 봤다"며 "애드리브는 윤경호씨가 워낙 잘 받아줬다. 상의해서 만들었던 장면이 있다"고 덧붙였다.

'완벽한 타인'은 완벽해 보이는 커플 모임에서 한정된 시간 동안 핸드폰으로 오는 전화, 문자, 모바일 메신저를 강제로 공개해야하는 게임 때문에 벌어지는 예측 불허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현대인의 필수품인 핸드폰을 소재로 완벽한 친구들이 완벽한 타인이 될 결정적 위기를 맞게 만드는 '핸드폰 잠금해제 게임'을 담아 이야기가 펼쳐진다.

MBC '다모', '베토벤 바이러스'와 영화 '역린' 등의 작품을 선보인 이재규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영화 ‘완벽한 타인’은 오는 10월 31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