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코어보다 영화가 만들어져 관객을 만나는 게 중요해"

영화 '완벽한 타인'(이재규 감독) 언론·배급 시사회에서 ‘배우 조진웅’

16일 오후 서울 송파구 신천동에 위치한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휴먼 코미디 영화 '완벽한 타인'(이재규 감독, 필름몬스터 제작) 언론·배급 시사회가 열렸다.

이날 시사회에는 뻣뻣한 변호사 태수 역의 유해진, 자상한 성형 명의 석호 역의 조진웅, 꽃중년 레스토랑 사장 준모 역의 이서진, 문학에 빠진 가정주부 수현 역의 염정아,

미모의 정신과 전문의 예진 역의 김지수, 명랑쾌활 수의사 세경 역의 송하윤, 다혈질 백수 영배 역의 윤경호, 그리고 이재규 감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조진웅은 이번 영화에서 다정다감한 남편이자 성형 명의 석호 역을 맡아 부드러운 모습을 보여준다. 특히 올해 '독전'과 '공작'에 이어 세 번째 관객들을 만나는 것으로, 이번에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조진웅은 "'독전'과 '공작'을 많이들 사랑을 해주셨다"고 감사를 표하면서도 "하지만 나는 스코어보다 영화가 만들어져 관객을 만나는 게 중요한 것 같다"고 의미를 강조했다. 

조진웅은 이번 작품에 대해 "세 번째 관객들을 만나지만, '독전' '공작'과는 다르다. 그래서 그 의미도 다른 것 같다"고 차별점을 자신했다.

이에 대해 조진웅은 "전작들은 본 뒤에 좀 곱씹어야 했다면, 이 영화는 시나리오를 볼 때부터 바로 공감이 갔다. 소통이라는 측면에서 관객들이 많이 공감하고 찾아주실 것 같다"고 설명해 기대를 높였다.

'완벽한 타인'은 완벽해 보이는 커플 모임에서 한정된 시간 동안 핸드폰으로 오는 전화, 문자, 모바일 메신저를 강제로 공개해야하는 게임 때문에 벌어지는 예측 불허 이야기를 그린 작품.

현대인의 필수품인 핸드폰을 소재로 완벽한 친구들이 완벽한 타인이 될 결정적 위기를 맞게 만드는 '핸드폰 잠금해제 게임'을 담아 이야기가 펼쳐진다.

MBC '다모', '베토벤 바이러스'와 영화 '역린' 등의 작품을 선보인 이재규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영화 ‘완벽한 타인’은 오는 10월 31일 개봉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