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자리 농담 재미있어 해 배역 선택"

사진= 영화 ‘밤치기’ 언론 시사회 후 기자간담회에서 ‘배우 형슬우’

22일 오후 서울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 ‘밤치기’ 시사회가 열렸다. 감독 겸 배우 정가영을 비롯해 박종환 형슬우가 참석했다.

‘밤치기’는 ‘가영’(정가영)이 시나리오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만난 ‘진혁’(박종환)에게 호감을 갖고 다가가는 솔직 발칙한 원나잇 토크 무비다.

전작 ‘비치온더비치’를 통해 솔직하고 개성있는 여성 캐릭터를 선보인 정가영 감독의 두 번째 장편이다. 제22회 부산국제영화제 한국영화의 오늘-비전 부문 감독상과 올해의 배우상 수상을 시작으로 제47회 로테르담국제영화제,

제17회 뉴욕 아시안 영화제, 제20회 타이베이영화제, 제20회 서울국제여성영화제 등 국내외 영화제에 초청되며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이 자리에서 배우 형슬우는 “어느 날 시나리오를 줘서 좋은 경험이겠다 싶어 흔쾌히 수락하게 됐다”며 “단편 영화제 술자리에서 자주 봤는데 술자리 농담 등을 재미있어 해 배역을 선택받게 된 것 같다”고 밝혔다.

또한, 형슬우는 촬영 현장에서 힘들었던 점에 대해 “룸 카페 촬영을 할 때 2번 정도 밤을 샜던 것 같다”며 “나는 다른 룸에서 쉬고 있었는데 4~50분이 흘러 있곤 했다”고 말했다.

또 노래방 촬영에서는 “노원에 있는 노래방에서 촬영을 했고 실제 제 옷을 입고 주인공 역할에 맞는지 정가영 감독과 사진을 교환해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거침없는 입담과 솔직함으로 짜릿한 공감을 선사하는 ‘밤치기’는 오는 11월 1일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