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컷= 연극 '2호선세입자'
공연 컷= 연극 '2호선세입자'

네이버 인기 웹툰과 대학로 1위 연극 <옥탑방고양이> 제작사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았던 연극 <2호선세입자>의 5번째 시즌이 1월 14일(금), 대학로 바탕골소극장에서 개막하여 현재 오픈런으로 공연 중이다.

<2호선세입자>는 평점 9.9점의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연극으로, ‘2호선에 사람이 산다’는 기발한 발상 아래 마치 실제 지하철을 가져다 놓은 듯한 생생한 무대와 배우들의 뛰어난 코믹연기로 관객들에게 큰 웃음과 감동을 선사했던 작품이다.

지난 시즌 동안 매 공연 80% 이상의 객석 점유율을 기록하며, ‘재미와 감동은 물론, 인생의 의미를 깨닫게 한 연극’, ‘건강한 웃음과 깊은 감동을 주는 가슴까지 따뜻하게 만드는 매력적인 연극‘ 등의 호평을 받으며 인터파크 관객평점 9.6점, 네이버 평점 9.4점을 달성한 바 있다.

공연 컷= 연극 '2호선세입자'
공연 컷= 연극 '2호선세입자'

연극 <2호선세입자>는 아버지의 뒤를 이어 기관사가 되고 싶은 청년, ‘이호선’ 하지만 취업도 실패, 사랑도 실패, 무엇 하나 되는 일이 없다. 간신히 2호선 역무원으로 취직하게 되지만 그마저도 불안한 계약직이다.

애인에게 차이고 술에 취한 채 차고지까지 가게 된 이호선은 그곳에서 믿을 수 없는 광경을 목격하게 된다. 각자의 사연을 지닌 채 2호선 열차에 숨어사는 세입자들과 그들을 쫓아내야만 하는 계약직 역무원의 이야기를 코믹하고 따뜻하게 담아내고 있다.

이번 시즌 새롭게 합류한 이진실 연출은 “매력적인 세입자들의 코믹, 액션, 멜로 연기를 통해, 관객 분들이 우리 삶 가까이에 있는 인물들의 이야기에 함께 공감하고 위로를 받아가는 공연을 만드는 것에 중점을 뒀다.

즐겁게 준비한 만큼 공연을 보러 오시는 관객 분들의 시간도 즐겁고 설레었으면 좋겠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천고마비의 계절 풍성한 가을을 맞이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오는 연극 <2호선세입자>의 자세한 정보 확인 및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에서 가능하다.

포스터= 연극 '2호선세입자'
포스터= 연극 '2호선세입자'

 

 

[초청 이벤트 안내]

 

연극 <2호선세입자>

 

-각자의 사연으로 2호선 열차에 숨어사는 세입자들과 그들을 쫓아내야만 하는 계약직 역무원의 이야기를 다룬 코믹감동 휴먼판타지.

 

*연극 초청 이벤트 일정(선택)

 

1차: 10월 3일(월) PM 2시(1인 2매)

2차: 10월 4일(화) PM 5시(1인 2매)

3차: 10월 5일(수) PM 5시(1인 2매)

4차: 10월 6일(목) PM 5시(1인 2매)

5차: 10월 7일(금) PM 5시(1인 2매)

 

*공연 장소 : 대학로 바탕골소극장

 

<참여방법>

네이버, 다음에서 '무비톡' 검색 후 평점 9.9점의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 연극 <2호선세입자> 기사 밑 댓글에 참석 가능한 날짜와 참여 의사의 글과 연락처를 남겨주세요. 전화번호와 참신한 댓글을 남기면 당첨 확률이 높습니다. 이벤트 종료 후 당첨자에겐 별도의 안내문자가 발송됩니다. 신청은 빠르게, 리뷰는 본 느낌 그대로!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