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네Q 신도림점 11월 무료대관 이벤트 진행

포스터= 씨네Q 무료대관 이벤트

콘텐츠미디어그룹 NEW가 론칭한 프리미엄 영화관 씨네Q 신도림점이 11월 한 달 동안 프리미엄 상영관과 전용 라운지를 무료대관 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유일 씨네Q 신도림점에만 있는 프리미엄 시네마와 전용 라운지를 무료로 대관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최신영화 관람은 물론이고 극장 스크린에 자체 제작한 영상 송출 등이 가능해 송년파티, 기념일 등이 몰린 연말시즌에 새로운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총 30석 규모의 씨네Q 프리미엄 시네마는 좌석 간 파티션과 리클라이너 시트를 갖춘 최고급 좌석으로 최상의 관람 환경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상영관과 바로 연결되어 있는 전용라운지를 동반하고 있다. 특히 라운지는 대관 유형에 맞춰 케이터링, 데코레이션 등 다양한 스타일링을 추가할 수도 있다.

이에 대해 씨네Q 측은 “신도림점의 프리미엄 시네마는 영화뿐만 아니라 이용관객의 취향과 모임의 성격에 따라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그램을 진행할 수 있는 복합문화 공간을 추구한다”며 “프리미엄 시네마를 특별하고 다양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 분들을 기다리고 있다”고 전했다.

‘프리미엄 시네마&라운지 무료대관 이벤트’는 10월 29일부터 11월 11일까지 씨네Q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 가능하며 총 다섯 팀을 선발해 11월 중 평일에 한해 이용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씨네Q는 이번 이벤트와 함께 단체 영화관람, 모임 및 행사장소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프리미엄 시네마 상영관&라운지 대관 이용권(30만원)을 판매하고 있다.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