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 컷= 오늘은 좀 매울지도 몰라
스틸 컷= 오늘은 좀 매울지도 몰라

한석규, 김서형, 진호은의 <오늘은 좀 매울지도 몰라>는 점점 음식을 먹을 수 없는 상태가 되어가는 워킹맘 다정(김서형)의 건강을 챙기기 위해 그녀의 남편 창욱(한석규)이 소환된다.

창욱은 살면서 단 한 번도 요리를 해보지 않았지만, 오직 아내의 소중한 한 끼를 위해 좋은 식재료와 건강한 레시피를 개발하는 데 온 힘을 쓰며, 서투르지만 조금씩 가족의 소중한 의미를 깨달아가기 시작하는 휴먼 드라마이다.

배우 한석규, 김서형과 주목받는 신예 진호은의 조합으로 런칭 전부터 화제가 된 왓챠 오리지널 드라마 <오늘은 좀 매울지도 몰라>에는 창욱(한석규)과 다정(김서형)의 일상 속 다양한 면면을 담아냈다.

작가이자 인문학 강사인 ‘창욱’과 출판사 대표로 커리어우먼의 삶을 살아가는 ‘다정’의 프로페셔널한 모습이 돋보이는 순간부터 퇴근 후 집 앞에서 아들 재호(진호은)와 이야기를 나누는 다정한 순간들은 흐뭇한 미소를 짓게 만든다.

특히 ‘창욱’과 ‘다정’이 다정하게 장을 보고, 세 가족이 식탁에 모여 앉아 함께 식사하는 스틸은 배우들의 ‘찐가족 케미’로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극대화시키고 있다.

배우들의 명품 연기와 명품 조합을 기대할 수 있는 왓챠 오리지널 드라마 <오늘은 좀 매울지도 몰라>는 지난 10월 27회 부산국제영화제 ‘온 스크린’ 섹션에 공식 초청, 작품 일부를 선 공개하여 관객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오늘은 좀 매울지도 몰라>는 12월 1일 왓챠에서 공개된다.

포스터= 오늘은 좀 매울지도 몰라
포스터= 오늘은 좀 매울지도 몰라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