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단 물음피의 연극 원아워 2022 포스터
극단 물음피의 연극 원아워 2022 포스터

 

극단 ?P(물음피)가 연극 <원아워 2022>를 올린다.

 

극단 ?P(이하 물음피)는 2012년 연극을 사랑하는 부산의 청년들이 모여 만든 프로젝트 극단으로, 올해 창단 10주년을 맞이했다. 일반인 50여 명으로 구성된 극단은 열정, 창의력을 무기로 아마추어 극단임에도 연간 3-5회의 공연을 꾸준히 올릴만큼 큰 동력을 가지고 있다.

올해에도 벌써 3회 연극을 올렸지만, 다가오는 연말에 한 편의 기억같은 연극으로 한 번 더 관객들에게 따뜻한 추억을 선물하고자 한다.

극단 물음피의 29번째 작품인 <원아워 2022>는 우리 일상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사람들의 이야기이다. 극 중 회사 구천컴퍼니의 이 팀장과 신입은 골칫거리 세 명의 고객 때문에 입사 이래로 가장 큰 위기를 맞는다.

그러던 어느 날, 수상한 노인이 나타나 단 한 시간이면 해결할 수 있다는 솔깃한 제안을 하게 된다. 벼랑 끝에 선 영업 2팀은 모험을 시작하게 된다.

모두에게 주어진 기회는 딱 한 시간. 뮤지컬 배우를 꿈꿨던 취준생, 부족한 형편이지만 누구보다 행복한 새 신랑, 해맑은 철부지 여고생까지. 너무 다른 고객들의 숨겨진 사연을 찾아보는 재미가 쏠쏠하고, 시간과 일상에 대한 소중함을 강조한다.

이 극은 지난 2017년 초연 이후 객석 점유율이 90%에 임박할 정도로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매 공연때마다 관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다섯번째 올라가는 이번 공연은 여러번 재연된 만큼 티켓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역대 연극 <원아워 2022>의 티켓 혹은 리플렛을 소지하면 본인 1매에 한해 할인된 가격으로 관람이 가능하다.

해당 공연의 티켓은 플레이티켓(www.playticket.co.kr)에서 단독판매 중이다. 오는 11월 30일 수요일부터 12월 4일 일요일까지, 부산 일터소극장에서 공연한다.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