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시리즈 별로 달랐던 ‘지우’의 모자를 쓴 피카츄의 모습 '극장판 포켓몬스터 너로 정했다'

극장판 포켓몬스터 탄생 20주년 기념 <극장판 포켓몬스터 너로 정했다!> [감독: 유야마 쿠니히코 |수입: ㈜포켓몬코리아 | 배급: ㈜이수C&E]가 12월 개봉을 확정했다.

전 세계를 휩쓸며 지속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21세기 메가 히트 콘텐츠 ‘포켓몬스터’는 무엇보다 이번 작품이 특별한 것은 앞서 언급했던 “극장판 포켓몬스터 20주년 기념작”이라는 점으로, 남다른 비주얼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20년 전부터 지금까지 극장판 포켓몬스터와 관객들이 함께 한 거대한 여정을 고스란히 설명해주는 듯, 이번 런칭 포스터는 각 시리즈 별로 달랐던 ‘지우’의 모자를 쓴 피카츄의 모습이 담겨있기 때문이다.

국적과 세대를 불문하고 가장 사랑받는 캐릭터로 손꼽히는 피카츄가 팔짱을 낀 채 각기 다른 표정으로 당당히 서있는 비주얼은 전 세계 ‘포켓몬스터’ 팬들은 물론, 어렸을 적 작품을 접한 일반 관객들까지도 눈길을 끌게 만든다.

또한, 지우와 피카츄의 만남으로 펼쳐지는 “새로운 모험”, 그리고 이러한 여정과 시련을 통해 이 둘이 “진정한 파트너”로 거듭날 수 있을지 확인할 수 있으며 더불어 피카츄는 물론 첫 여정을 통해 만나는 친구들, 포켓몬,

그리고 환상의 포켓몬 마샤도와 전설의 포켓몬 칠색조의 등장으로 더욱 흥미롭고 짜릿한 모험을 예고하고 있는 <극장판 포켓몬스터 너로 정했다!>는 어렸을 적 포켓몬스터를 접했던 관객들에게는 추억을, 어린이 관객들에게는 즐거움을,

포켓몬 마니아들에게는 벅찬 흥분을 선사할 최고의 작품으로 우뚝 자리 잡을 것으로 보인다. 극장판 포켓몬스터 20주년 기념작 <극장판 포켓몬스터 너로 정했다!>는 러닝타임 98분으로 오는 12월 국내 극장가를 찾아온다.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