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 베스트셀러 [밤세-세상에서 제일 강한 곰]을 원작으로 전 세계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말괄량이 마녀 로비와 숲 속 친구들> (수입: 그린나래미디어㈜ Ⅰ 배급: ㈜팝엔터테인먼트)이 오는 11월 개봉을 확정 지었다.

‘유럽의 디즈니’라고 불리며 폭발적인 인기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루네 안드레아손의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한 <말괄량이 마녀 로비와 숲 속 친구들>은 아름다운 동화 속 이야기에 흥미진진한 모험과 신비로운 마법을 더해 원작을 뛰어넘는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또한 <말괄량이 마녀 로비와 숲 속 친구들>은 스웨덴 영화 협회에서 영화 산업의 탁월한 업적에 수여하는 상이자 스웨덴의 아카데미상이라고 불리는 굴드바게상에 노미네이트 되었을 뿐만 아니라 올해 열리는 제 22회 부산국제영화제에도 공식 초청되는 등 그 작품성을 이미 인정받으며 관객들의 기대에 부응하고 있다.

<말괄량이 마녀 로비와 숲 속 친구들>은 세상에서 가장 힘세고 정의로운 곰 ‘벤’은 숲 속 동물 친구들의 신뢰와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그러던 어느 날, 악당 들쥐 ‘쿠퍼’는 비버의 댐에서 발견한 황금을 독차지하기 위해 댐을 폭파할 계략을 꾸민다.

결국 ‘쿠퍼’는 마녀의 딸이자 마법의 힘으로 마을을 지키는 ‘로비’를 꼬여내 ‘벤’을 사라지게 만든다. 과연, 용감무쌍 영웅 곰 ‘벤’은 마녀와 힘을 합쳐 숲 속 동물 친구들과 함께 ‘쿠퍼’에 맞서 마을을 지켜낼 수 있을까? 숲 속 동물 친구들이 힘을 합쳐 위기에 빠진 마을을 구하기 위한 모험을 그린 애니메이션이다.

<말괄량이 마녀 로비와 숲 속 친구들>은 삶의 터전인 숲을 지키기 위해 의기투합하는 ‘벤’과 동물 친구들의 협동심과 뜨거운 우정을 통해 관객들로 하여금 더불어 살아가는 것에 대한 중요성을 일깨워줄 것으로 기대된다.

여기에 마녀의 딸 ‘로비’의 강력하고 신비로운 마법까지 더해져 어린이들의 호기심을 증폭시키는 것은 물론, 어른들의 동심까지 자극할 것으로 보여 남녀노소 세대불문 최고의 패밀리 애니메이션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이처럼 원작 동화의 탄탄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시리즈를 거듭할수록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말괄량이 마녀 로비와 숲 속 친구들>은 전체 관람가(예정)로 오는 11월 개봉해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