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장 김창수 엔딩 자막보기

너무 억울하고 서러운 '대장 김창수'

올가을 남녀를 불문하고 전 연령층의 관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할 영화 <대장 김창수>가 2017년 10월 19일 개봉한다.[제공: ㈜키위컴퍼니Ⅰ배급: 씨네그루㈜키다리이엔티Ⅰ 공동배급: ㈜키위컴퍼니Ⅰ제작: ㈜비에이엔터테인먼트, ㈜무비스퀘어, ㈜원탁Ⅰ감독: 이원태Ⅰ출연: 조진웅, 송승헌, 정만식, 정진영, 신정근, 유승목, 정규수, 이서원, 곽동연]

<대장 김창수>는 1896년 황해도 치하포, 청년 김창수가 일본인을 죽이고 체포된다. 그는 재판장에서 국모의 원수를 갚았을 뿐이라고 소리치지만 결국 사형 선고를 받고 인천 감옥소에 수감된다.

일본의 편에 선 감옥소장 강형식은 자신에게 굴복하지 않는 김창수를 갖은 고문으로 괴롭히고 죄수들마저 김창수에게 등을 돌린다.

하지만 그 곳은 그에게만 지옥이 아니었다. 못 배우고, 못 가졌다는 이유로 재판조차 받지 못한 채 억울한 옥살이를 하는 조선인들을 보며 김창수는 조금씩 현실에 눈을 뜨게 되고, 변화를 꿈꾸기 시작한다. 천하고 평범한 청년이 대장 김창수로 거듭나기까지 그의 모든 것을 바꿔놓은 625일의 이야기를 담은 실화다.

천하고 평범한 청년‘김창수’에게 얻는 용기와 희망 그리고 가슴 뜨거운 울림을 선사할 감동 영화 <대장 김창수>는 12세 이상 관람 가에 115분 상영으로 오는 10월 19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