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사’의 마법이 빙판 위 현실 속으로

사진= 겨울왕국

전 세계 40여 개 국가의 1,200만 관객들과 만나며 잊지 못할 감동과 재미를 선사하는 <겨울왕국: 디즈니 온 아이스>가 2019년 여름, 한국에 상륙한다.

국내에서 애니메이션으로는 최초로 천만 관객을 돌파하며 큰 사랑을 받은 <겨울왕국>이 초대형 아이스 뮤지컬 공연으로 찾아온다.

<겨울왕국>은 역대 애니메이션 중 흥행 1위를 비롯해 주제곡인 ‘렛잇고’(Let it Go)가 신드롬에 가까운 인기를 끌며 미국 빌보드에서는 <라이온 킹>을 뛰어넘으며 역대 애니메이션 OST 사상 최장기간인 13주 동안 앨범 차트 1위를 기록했다.

또한 특별한 마법을 가진 공주 엘사를 비롯해 눈길을 사로잡는 캐릭터, 뮤지컬적인 요소까지 사랑받으며 제86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장편 애니메이션상과 주제가상을 휩쓸며 영화의 완성도와 흥행까지 성공한 월트 디즈니의 대표적인 뮤지컬 애니메이션이다.

최근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뽑은 ‘겨울에 보고 싶은 영화 베스트 10’에서 <어바웃 타임>을 제치며 1위에 오를 만큼 패밀리 관객뿐 아니라 전 연령층에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작품이다.

이렇듯 모두에게 사랑받고 있는 <겨울왕국>이 얼음 위에서 펼쳐지는 <겨울왕국: 디즈니 온 아이스>의 공연 소식과 엘사, 안나, 올라프 등 주역들이 스크린에서 벗어나 얼음 위를 장식하는 다양한 특수효과와 세트뿐만 아니라

전 세계를 누빈 오리지널 팀이 직접 한국을 찾아 선보이는 환상적인 수준급 스케이팅 실력과 열연을 통해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시간을 선물할 예정이다. 한 번도 볼 수 없었던 초연으로 120분간 공연을 관람할 관객들을 마법처럼 ‘아렌델 왕국’에 빠져들게 만들 것으로 보인다.

특히 ‘렛잇고(Let it go)’, ‘두 유 원 투 빌드 어 스노우맨?(Do you want to build a snowman?)’, ‘러브 이스 언 오픈 도어(Love is an open door)’들을 비롯한 애니메이션 속 명장면들이 어떻게 얼음 위에서 펼쳐질지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렛 잇 고 열풍’을 다시 한 번 실감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이는 <겨울왕국: 디즈니 온 아이스>는 러닝타임 120분으로 내년 여름, 진정한 사랑이 가장 위대한 마법임을 깨닫는 아름다운 여정에 대한민국 관객들을 초대 할 예정이다.

포스터= 겨울왕국: 디즈니 온 아이스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