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색 프릴 장식 블라우스에 블랙 벨벳 퀼팅 재킷과 스커트를 입고 등장한 '유아'

사진=‘구스 베이비’ 언론시사회에서 걸그룹 오마이걸 ‘유아’

[무비톡 김상민 기자] 2일 오후 서울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구스 베이비’ 언론시사회가 열렸다. 목소리 연기에 참여한 전현무, 박성광, 오마이걸 유아가 참석했다.

‘예능스타’ 전현무와 걸그룹 오마이걸 유아가 애니메이션 목소리 연기에 처음으로 도전했다.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박성광도 가세했다. ‘구스 베이비’는 ‘슈렉’ ‘홈’ 등을 탄생시킨 드림웍스 제작진이 총출동한 애니메이션이다.

1994년 '스티븐 스필버그'와 함께 드림웍스를 창립한 '페니 핀클먼 콕스'와 디즈니, 소니 등 쟁쟁한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출신인 '산드라 라빈스'가 제작을 맡았다. ‘인어공주’ ‘미녀와 야수’ ‘라이온 킹’ 등 디즈니 애니메이션에 참여해 내공을 다진 '크리스토퍼 젠킨스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사진=‘구스 베이비’ 언론시사회에서 걸그룹 오마이걸 ‘유아’

이날 유아는 흰색 프릴 장식 블라우스에 블랙 벨벳 퀼팅 재킷과 스커트를 입고 등장했다. 여기에 유아는 검은색 양말과 메리제인 플랫폼 슈즈를 매치하고 인형 같은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풍성한 갈색 웨이브 헤어를 연출한 유아는 또렷한 눈매와 핑크빛 립 메이크업으로 깜찍한 외모를 강조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유아는 “평소에 애니메이션을 즐겨보는데 더빙을 꼭 한 번 해보고 싶었다. 이렇게 멋진 작품을 통해 도전하게 돼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기뻐했다.

'구스 베이비’라는 멋진 작품을 할 수 있게 돼 감사하다. 전현무, 박성광 오빠와 함께 한다고 해서 흔쾌히 출연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오키는 태어난 지 16일 밖에 안된 캐릭터지만 성숙하고 당돌하다고 생각한다. 잭한테는 건방져 보일 수 있지만 당찬 말투를 쓰려 노력했다. 목소리도 성숙한 느낌을 주려했다”고 말했다. 

‘구스 베이비’는 나 혼자 사는 까칠 싱글남 구스 잭(전현무 분)과 어느 날 갑자기 그를 엄마로 임명한 아기 오리남매 오키(유아 분)&도키까지, 누가 봐도 수상한 새가족의 탄생을 그린 애니메이션이다. 오는 1월 16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