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홀한 경험의 판타지 뮤지컬 <메리 포핀스 리턴즈>
황홀한 경험의 판타지 뮤지컬 <메리 포핀스 리턴즈>
  • 홍장성 에디터
  • 승인 2019.01.04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상을 이루어주는 완벽한 이야기가 황홀하게 펼쳐져"

[무비톡 홍장성 에디터] 디즈니와 <시카고>, <라라랜드> 제작진이 선사하는 황홀한 경험의 판타지 뮤지컬 <메리 포핀스 리턴즈>가 뜨거운 입소문으로 흥행 역주행을 기록하며 지난 12월 19일 북미에서 개봉한 이후 흥행수익 1억 달러 수익을 돌파했다.

이에 국내 관객들의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황홀한 비주얼을 앞세워 2월 개봉을 준비하고 있다.[감독: 롭 마샬, 수입/배급: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이번 기록은 관객들의 뜨거운 입소문으로 개봉 첫 주보다 19% 상승하며 역주행 한 것으로 알려졌다. 해외에서 공개된 이후 작품 고유의 사랑스럽고 환상적인 비주얼에 대한 외신들의 극찬이 쏟아지고 있어 앞으로의 흥행 추이와 2월 국내 개봉에도 흥행의 향방이 주목된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신비로운 분위기의 푸른 배경과 다채로운 색상들이 영화 속에서 펼쳐질 마법 같은 황홀한 이야기를 말해주는 듯하며  모두를 행복하게 만들어주는 해피메이커 ‘메리 포핀스’(에밀리 블런트)의 붉은색 모자와 나비넥타이,

도트무늬의 장갑이 사랑스러움을 강조하고 점등원 ‘잭’(린 마누엘 미란다)을 중심으로 풍선을 들고 하늘을 나는 사람들과 춤추는 런던의 다른 점등원들, 마이클과 세 아이들의 모습이 행복을 전하는 메리 포핀스의 마법에 대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또한 “모두가 기다려온 가장 황홀한 경험”의 문구가 어우러져 관객들에게 메리 포핀스가 선사할 특별한 경험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갖게 한다. <메리 포핀스 리턴즈>는 엄마와 아내를 잃은 마이클과 세 아이에게 다시 돌아온 ‘메리 포핀스’가 마법 같은 황홀한 경험으로 행복을 선사하는 뮤지컬 영화이다.

1964년 당대 초대형 프로젝트로 주목받으며 아카데미 여우주연상, 시각효과상, 주제가상, 편집상 등 5개 부문 수상과 감독상, 각본상, 촬영상 등 9개 부문에 노미네이트 된 동명의 원작 <메리 포핀스>를 새롭게 탄생시켰다.

<메리 포핀스>는 <미녀와 야수>, <알라딘>, <라이온 킹>과 함께 디즈니 4대 뮤지컬로 손꼽히며 현재까지도 전 세계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이다.

이러한 명작을 바탕으로 <메리 포핀스 리턴즈>는 화려하고 사실감 넘치는 실사와 다채로운 색감을 가진 2D 애니메이션의 콜라보로 만든 아름다운 비주얼, 역동적 군무로 한 편의 공연을 연상시키는 완벽한 뮤지컬 시퀀스, 매력적인 OST로 디즈니 역사상 가장 황홀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며, 

제76회 골든 글로브에서 4개 부문에 노미네이트 되어 세계적으로 주목 받고 있다. 반세기를 넘어 새로운 걸작의 탄생을 예고하는 판타지 뮤지컬 영화 <메리 포핀스 리턴즈>는 2019년 2월 국내 개봉 예정이다.

포스터= 메리 포핀스 리턴즈(Mary Poppins Returns)
포스터= 메리 포핀스 리턴즈(Mary Poppins Return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