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열쇠를 쥔 마블 히어로의 탄생

[무비톡 박준영 기자]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포문을 여는 <캡틴 마블>이 10억 명이 넘는 시청 인구를 자랑하는 북미 최대 이벤트인 슈퍼볼 게임 결승전에서 30초 업그레이드 영상을 공개했다.[수입/배급: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영상은 캡틴 마블이 되기 이전 캐럴 댄버스의 공군 시절 모습을 담고 있어 영화 속에서 밝혀질 과거에 대한 이야기가 궁금해진다. 더블어“더 높이, 더 멀리, 더 빨리”라는 문구는 점차 캡틴 마블로 거듭나며 선보이는 강력한 파워는 아직 알려지지 않은 초능력에 대한 궁금증을 확대한다.

이처럼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영상은 캡틴 마블의 활약에 대한 호기심과 함께 어벤져스의 새로운 희망이자 차세대 히어로의 탄생을 기대하게 한다.

영화 <캡틴 마블>은 기억을 잃은 파일럿 캐럴 댄버스(브리 라슨)가 쉴드 요원 닉 퓨리(사무엘 L. 잭슨)를 만나 어벤져스의 마지막 희망 ‘캡틴 마블’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담은 2019년 첫 마블 스튜디오 작품이다.

마블 최초 90년대를 배경으로 하며, 시대가 원한 새로운 히어로 캡틴 마블(브리 라슨)의 탄생과, 쉴드 국장 닉 퓨리(사무엘 L. 잭슨)의 과거 이야기와 캡틴 마블과의 콤비 플레이가 그려질 것으로 기대를 높이고 있다.

특히 <캡틴 마블>은 4월 개봉을 앞둔 <어벤져스: 엔드게임>으로 향하는 라스트 스텝으로서, 두 작품의 연결고리에 전 세계 관객들이 주목하고 있다. 모든 열쇠를 쥔 마블 차세대 히어로의 탄생을 드러낸 기대작 <캡틴 마블>은 3월 7일(목) 개봉한다.

사진= 캡틴 마블(Captain Marvel)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