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액의 상금이 걸린 죽음의 게임

포스터= 이스케이프 룸(ESCAPE ROOM)

[무비톡 홍장성 에디터] 새해 첫 주 북미에서 흥행을 이끈 화제작 <이스케이프 룸>이 3월 14일 국내 개봉을 확정했다.[수입/배급. 소니 픽쳐스 | 감독. 애덤 로비텔]

<이스케이프 룸>은 거액의 상금이 걸린 게임에 초대된 6명의 참가자 앞에 상상불가의 6개의 방으로 된 죽음의 방 탈출 게임이 펼쳐지고, 그곳에서 살아남기 위한 사투를 그린 스릴러물이다.

“#출구없는 #방탈출 게임이 시작 된다”는 문구와 함께 퍼즐처럼 조각난 참가자 얼굴의 이미지가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여섯 조각을 더 맞춰야만 완벽하게 완성되는 얼굴은 6개의 미스터리한 방에 숨겨진 단서를 풀고 탈출하지 못하면 죽는다는 스토리를 암시하는 듯해 오싹한 긴장감으로 다가온다.

과연, 게임에 참가한 참가자들이 실타래처럼 얽힌 단서를 풀고 끔찍한 방 탈출 게임에서 살아나갈 수 있을지 공개된 포스터는 궁금증을 부채질한다.

한편 지난 10일(일) CGV 페이스북을 통해 최초 공개된 <이스케이프 룸>의 예고영상을 본 예비 관객들의 반응도 흥미롭다. “방 탈출 스케일 보소”, “이거 보면 이제 방 탈출 못하게따”, “리얼 방 탈출이닷”,

“방 탈출에 빠진 우리를 위한 건가”, “예고편만 봐도 내 스타일”, “심장이 쫄깃”, “헐 영화 큐브 생각난다 진짜 재밌겠다”, “와 큐브 급이네”, “우리를 위한 건가”, “개신박해 보러 가자” 등 뜨거운 반응을 쏟아내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거액의 상금이 걸린 방 탈출 게임 <이스케이프 룸>은 오는 3월 14일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