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의 상상력展’ 경쟁부문 출품 공모 3월1일(금) 시작!

변하지 않는 장르는 생명력을 잃습니다. 미쟝센 단편영화제 ‘장르의 상상력展’은 많은 관객에게 장르에 안주하기보다 이를 비틀고, 휘젓고, 가로지르는 새로운 상상력을 보여주는 축제의 장입니다.

18회를 맞이하는 미쟝센 단편영화제 ‘장르의 상상력展’에서는 과거의 작품들을 뛰어넘어 심사위원과 관객의 허를 찌르는 영화들을 기다립니다.

1) 프로그램

가. 경쟁부문

상영작은 총5개 장르 <비정성시(사회적 관점을 다룬 영화)>, <사랑에 관한 짧은 필름(멜로드라마)>, <희극지왕(코미디)>, <절대악몽(공포, 판타지)>, <4만번의 구타(액션, 스릴러)> 중 하나로 프로그래밍되어 상영됩니다.

나. 경쟁부문 시상내역

경쟁부문 상영작은 심사를 통해 대상, 각 장르별 최우수 작품상, 심사위원 특별상, 심사위원 특별상 연기부문, 미쟝센상, I LOVE SHORTS! 관객상 등 시상의 대상이 됩니다.

최종 심사결과에 따라 새로운 상이 신설되거나, 시상이 없는 부문이 생길 수 있습니다.

2) 출품 기간 및 신청

출품 기간 : 2019년 3월 1일(금) 10:00 ~ 3월 14일(목) 18:00 접수 분에 한 함.

출품 기간 내 온라인 출품신청서 및 심사용 영상파일 두 가지 모두 제출되어야 출품작으로 인정됩니다.

* 출품신청서는 영화제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만 접수 가능하며, 심사용 영상 파일은 공식 홈페이지 출품규정에 나와 있는 각 장르별 메일 주소로만 접수 가능합니다.

※ 상세내용 '제18회 미쟝센 단편영화제 '장르의 상상력 출품규정' 참고 (바로가기) http://msff.or.kr/about-msff/about04/

3) 문의

홈페이지 www.msff.or.kr

전화 02-927-5645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