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 컷= 퍼스트 리폼드(FIRST REFORMED)

[무비톡 박준영 기자] 연출, 연기, 스토리까지 어느 것 하나 빠지지 않는 전 세계가 주목한 올해의 영화 <퍼스트 리폼드>가 203개 매체의 호평을 이끌어내며 화제가 되고 있다.[감독/각본: 폴 슈레이더 |수입/배급: ㈜올스타엔터테인먼트]

로튼토마토 신선도 지수 93%를 기록하고 있는 <퍼스트 리폼드>는 매체들의 평도 어떤 하나에 국한되지 않고 다양하게 호평을 받고 있다.

<퍼스트 리폼드>는 이제는 역사 속 관광명소가 되어버려 신도들은 잘 찾지 않는 퍼스트 리폼드 교회의 목사 '톨러'(에단호크)는 자신의 하루를 털어놓을 수 있는 일기를 쓰기로 한다.

일기는 컴퓨터가 아닌 노트에 직접 써서 지우고 수정 없이 솔직한 자신을 그대로 남기기로 한다. 그러던 어느 날, 신도 '메리'(아만다 사이프리드)가 찾아와 말할 수 없는 근심이 가득한 표정으로 자신의 남편을 만나달라고 간청한다. 이 후 모든 것이 흔들리기 시작한다.

아카데미 각본상에 노미네이트 되었으며 뉴욕 타임즈를 비롯해 메타크리틱, 미국영화연구소 등 전 세계 매체와 평단에서 올해 최고의 영화 TOP 10에 꼽고 있어 관객들에게 더욱 기다려지고 있는 영화이다.

모든 평단들의 아낌없는 찬사와 함께 하고 있는 <퍼스트 리폼드>는 4월 11일 개봉되어 국내 관객에게도 잊지 못할 영화로 기억될 예정이다.

포스터= 퍼스트 리폼드(FIRST REFORMED)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