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 라디오 ‘설레는 밤, 김예원입니다’ 공식 인스타그램

[무비톡 홍장성 에디터] 타임 리와인드 무비 <다시, 봄>이 개봉을 앞두고 배우들이 3월 20일(수) 낮부터 밤까지 라디오에 전격 출연하며 환상의 팀워크와 입담을 과시했다.[제공. iMBC | 제작. ㈜26컴퍼니 | 배급. ㈜스마일이엔티 | 감독 정용주]

영화<다시, 봄>은 딸을 잃은 여자가 중대한 결심을 한 그날, 어제로 하루씩 거꾸로 흘러가는 시간을 살게 되면서 인생 두 번째 기회를 얻게 된 타임 리와인드 무비다.

매일 어제로 하루씩 흘러가는 시간을 살게 된 ‘은조’역의 이청아와 그런 그녀의 특별한 시간여행의 미스터리한 키를 쥔 ‘호민’역의 홍종현이 3월 20일(수) SBS 러브FM ‘송은이, 김숙의 언니네 라디오’에 함께 출연해 화제다.

본격 토크에 앞서 DJ 송은이는 <다시, 봄>의 제목에 대한 언급도 잊지 않았는데 “제목을 잘 지은 것 같다. 봄에 찾아온다는 의미도 있지만, 두 번 세 번 영화를 다시 보라는 의미도 있는 것 같다”며 따뜻하게 두 사람을 맞이했다.

이청아와 홍종현은 ‘은프라 숙프리쇼’ 코너에 출연해 이야기를 이어갔는데, 타임 리와인드 설정에 대한 이청아의 설명에 김숙은 “이런 장르 너무 좋아한다. 그리고 설명을 들을수록 이렇게 감질 나는 영화는 처음이다. 그래서 더 궁금하다”며 독특한 설정에 대한 호기심을 드러냈다.

이어 영화처럼 시간여행을 하게 된다면 어디로 가고 싶은지에 대한 질문도 이어졌는데, 이청아는 “고3 시절로 돌아가 다른 걸 배워 보고 싶다. 기술 같은 것 배우면 좋을 것 같다”고 밝혀 현장을 웃음으로 가득 채웠고, 영화랑 원작 웹툰 중 어떤 것을 먼저 봐야 재밌냐는 질문에 홍종현은 “어떤 걸 먼저 봐도 재밌다.

웹툰 보고 영화보고, 영화 보고 웹툰도 봐달라”고 전해 홍보 요정다운 매력을 발산했다. 더불어 영화에서 함께 연기한 배우 박경혜, 박지빈에 대한 이야기도 이어졌다. DJ들은 박경혜의 임팩트 있는 연기에 대해 언급하며 기대감을 숨기지 않았고, 박지빈의 제대 이후 연기에도 관심을 보였다.

그리고 ‘은조’의 딸 ‘예은’ 역의 아역배우 박소이에 대한 언급이 관심을 모았다. 바로 1,000:1의 경쟁률을 뚫고 캐스팅 되었을 정도로 가능성 있는 남다른 아역 배우의 등장을 이야기 한 것이다.

이청아는 “나중에 10년 후쯤 대한민국을 뒤흔들 배우가 되지 않을까”라며 기대감을 감추지 않았고, 홍종현 역시 “촬영 현장에 박소이가 나타나면 모든 사람들이 행복해졌다”며 독보적 존재감과 연기에 대한 귀여운 욕심까지 이야기해 아역계의 샛별 탄생에 대한 기대감도 고조시킨다.

이밖에도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는 물론, 어깨 부상에도 불구하고 유도 유망주를 완벽하게 소화해낸 홍종현의 연기 열정, 남다른 친분이 만들어낸 불꽃같은 케미 등 화려한 입담을 과시, 본래 2~3부 출연이 예고되었지만 즉흥적으로 4부의 ‘3도 화음’ 코너까지 연장 출연하며 청취자들을 사로잡았다.

이청아와 홍종현의 유려한 입담에 청취자들은 실시간으로 뜨거운 호응을 보내왔는데, “두 사람이 찾아오니 스튜디오에 봄이 찾아 왔다”며 반가움을 표하는가 하면 “영화 <다시, 봄>의 개봉일로 먼저 가고 싶다”며 기대감을 감추지 않았다.

끝으로 홍종현의 “친구, 연인, 가족 누구와 함께 봐도 좋을 영화 <다시, 봄> 따뜻한 봄날에 꼭 봐달라”는 당부와 이청아의 “사랑하는 사람들에 대한 생각이 많이 날 영화다. 멋진 언니들과 함께해서 오늘 너무 좋았다”는 소감으로 유쾌한 라디오 첫 출격을 마무리했다.

같은 날인 3월 20일 오늘 밤 12시에 방송되는 KBS Cool FM ‘설레는 밤, 김예원입니다’에도 출연한다. 자정인 밤 12시에 찾아오는 만큼, 감성적이고 달달한 목소리는 물론 감성 연기에 특화된 이청아와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줄 박지빈의 활약이 기대된다.

<다시, 봄>을 선택하게 된 이유부터 촬영 현장의 유쾌한 에피소드를 비롯해 배우들의 취미까지 소소하지만 따뜻하고 소중한 일상 등에 대해 이야기 나눌 예정이다. 화려한 입담과 센스 넘치는 재치로 청취자를 사로잡으며 4월 극장가를 사로잡을 준비를 마친 <다시, 봄>은 러닝타임 104분으로 4월 개봉한다.

포스터= 다시, 봄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