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터= 알라딘(Aladdin)

공개 된 메인 예고편에는 다양한 색채로 탄생 된 가상의 아그라바 왕국 거리의 모습부터 신비한 동굴의 묘한 분위기가 지구 저편에 대한 세계에 대해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디즈니 스튜디오가 발굴한 신예 ‘메나 마수드’는 알라딘의 화려한 액션부터 순수한 매력까지 가감 없이 보여준다.

여기에 스스로 운명을 개척하는 공주 ‘자스민’의 카리스마 있는 등장과 이들의 만남은 아무리 보아도 질리지 않은 장면이다. 이와 함께 윌 스미스가 연기한 ‘지니’ 캐릭터의 위트 있는 모습은 요리의 마지막 단계 MSG처럼 영화에 대한 풍미를 높여준다.

특히, ‘지니’가 펼치는 쇼타임은 뮤지컬의 화려한 부활을 선언하며 영상 말미 등장하는 OST ‘A whole new world’ 의 선율은 압권이다. 아카데미 주제가상, 골든글로브 주제가상, 그래미 올해의 노래상을 석권했던 ‘A whole new world’ 음원의 전율은 <알라딘>이 돌아왔음을 예고한다.

원작 영화 <알라딘>은 1992년 북미 및 전 세계 박스오피스 1위, 역대 북미 판타지 애니메이션 장르 흥행 TOP10에 빛나는 애니메이션이다. ‘A whole new world’ 등 전설의 OST까지 사랑 받아온 원작 영화 <알라딘>이 음악, 비주얼까지 모두 스크린에서 완벽하게 다시 태어날 예정이다.

또한 <셜록 홈즈>(2009) 시리즈의 ‘가이 리치 감독’이 연출을 맡아 새롭게 구현될 환상과 마법의 세계에 대한 전세계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환상의 세계로 인도할 2019년 처음 만나는 판타지 어드벤처 영화 <알라딘>은 2019년 5월 국내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