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즈: 둥지탈출(Manou the Swift)

[무비톡 박준영 기자] 갈매기 둥지에서 자란 아기 칼새, 날지 못해 쫓겨날 위기에 처한 미운 아기 새 ‘마누’의 꿈을 향한 용감한 도전과 날갯짓을 그린 플라잉 드림 어드벤처 <프렌즈: 둥지탈출>이 오는 5월 1일로 개봉을 확정했다.[수입/배급: ㈜BoXoo 엔터테인먼트]

가족의 달을 대표할 최고의 패밀리 애니메이션으로 떠오를 <프렌즈: 둥지탈출>은 갈매기 가족의 둥지에서 자란 칼새의 새끼 ‘마누’는 갈매기 비행 학교에서 가르치는 비행 법에 적응하지 못해 모두의 따돌림을 받는 미운 아기 새가 되고 만다.

갈매기 대장 ‘칼리프’는 열등생 ‘마누’를 둥지에서 쫓아내려 하고, ‘마누’는 갈매기들과 다시 가족이 되기 위해 깃털 친구들의 도움을 받아 날기 대회 1등에 도전하기로 하는데, 친구들처럼 멋진 갈매기가 되고 싶지만, 하늘을 나는 것이 두렵기만 한 왕초보 미운 아기 새 ‘마누’의 사랑스러움을 필두로,

둥지를 탈출해 만나는 각양각색 매력의 깃털 친구들이 대거 출동해 신나는 모험을 안겨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그간 실사를 방불케 하는 리얼하고 화려한 영상미는 마치 깃털 친구들과 직접 비행을 하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며 상상력을 눈앞에 생생하게 펼쳐낼 예정이다.

가족의 달을 대표할 최고의 패밀리 애니메이션으로 떠오를 <프렌즈: 둥지탈출>은 러닝타임 89분으로 남녀노소 모두를 사로잡을 ‘새’ 프로젝트가 될 수 있을지 자못 궁금하다. 5월 1일 개봉!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