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6회 서울국제사랑영화제’

‘경계를 넘어서는 새로운 시선’이라는 슬로건 아래 사랑의 의미와 가치를 다양한 시각과 관점으로 이야기하고 표현한 작품들을 소개하는 제16회 서울국제사랑영화제(SIAFF)가 오는 5월 7일(화)부터 6일간 개최된다.

올해로 제16회를 맞이한 서울국제사랑영화제가 오는 5월 7일(화)부터 12일(일)까지 서울 필름포럼에서 전격 개최된다. [서울국제사랑영화제]는 경계를 넘어서는 새로운 시선을 비전으로 삼고 사랑의 가치를 영화예술로 승화시킨 작품들을 선별해 소개하는 모두의 영화축제다.

서울국제사랑영화제는 지난 2003년 출범한 이래 공식 초청으로 구성된 비경쟁 국제영화제로 매년 봄 관객들과 만나고 있다. 특히, 국내 유일의 기독교 이념의 영화제로 기독교인들에게는 종교적 영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정통한 의미로써의 작품들을,

일반대중들에게는 보편적인 인류애로써 사랑을 구현하고 예술적으로 승화시킨 작품들을 선보이며 성장 중인 [서울국제사랑영화제]의 올해 주제는 바로 '미션'이다.

개막 확정 소식과 함께 '미션'이라는 주제를 발표한 [서울국제사랑영화제]는 영화제 기간 동안 '미션'과 관련된 국내외 다양한 장르의 작품과 프로그램들을 소개할 예정으로 상영작은 4월에 진행될 기자간담회를 통해 전격 공개 될 예정이다.

5월 초 따스한 봄바람과 함께 찾아오는 [서울국제사랑영화제]는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올봄 단 하나의 가장 따스한 영화축제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다. 제16회 서울국제사랑영화제는 오는 5월 7일(화)부터 12일(일)까지 총 6일간 서울 필름포럼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