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비톡 김상민 기자] 영화 ‘미성년’ 언론시사회가 열렸다. 감독 겸 배우 김윤석과 염정아, 김소진, 김혜준, 박세진이 참석했다. 김소진은 홀로 딸을 키우는 미희 역을 맡았다.

모든 사람들이 자신을 손가락질해도 딸 윤아만은 자신을 이해 해주기 바라지만 늘 모진 말만 쏟아내는 딸이 서운하기만 하다. 그러던 어느날, 자신이 운영하는 식당으로 대원의 아내 영주가 찾아와 당황한다.

김소진은 "감독 김윤석 선배님은 섬세하다. 오늘 영화를 보면서 여자의 마음을 너무 잘 읽어낸다고 생각했다"라며 "그만큼 본인이 가진 성향이 드러난 것 같다"라고 말했다.

 

김소진은 "작품 속에 많은 인물들이 나오는데, 그 인물들 각각의 깊은 고민과 관심이 있었기 때문에 좋은 느낌을 받을 수 있었다"라며 "선배님의 진솔하고 솔직한 태도가 저에게도 신뢰를 줬다"라고 전했다.

김소진은 "그런 감독님의 진솔한 태도가 제게도 신뢰감을 줬다. 영화를 결과적으로 봤을 때도 하길 정말 잘했다는 생각을 하게 됐다"고 김윤석에 대한 신뢰감을 드러냈다. '미성년'은 부모의 불륜을 여고생의 시선으로 바라본 작품이다.

같은 고등학교를 다니고 있지만, 사는 곳도, 출신 중학교도 달랐던 두 학생이 부모의 불륜으로 얽히면서 이야기가 시작된다. 배우 김윤석의 연출 데뷔작으로 11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