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8회 미쟝센 단편영화제

[무비톡 홍장성 에디터] 올해 경쟁부문 출품작 수 1,184편을 기록하며 한국 단편영화를 사랑하는 이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미쟝센 단편영화제가 올여름 영화제를 함께 만들어갈 자원 활동가 ‘V-CREW’를 오는 4월 8일(월) 오전 10시부터 4월 29일(월) 오후 6시까지 모집한다.

‘V-CREW’는 ‘한 배를 타서 운명을 함께하는 사람들’을 뜻하는 ‘CREW’란 단어에서 파생된 단어로, 미쟝센 단편영화제의 집행위원을 비롯한 스태프, 자원 활동가를 모두 포함하며, 영화제라는 한 배를 타고 함께 한다는 의미로 지칭한다.

자원활동가 ‘V-CREW’는 6월 1일(토) 발대식을 시작으로 영화제가 끝날 때까지 상영관 및 행사장에서 활동할 예정이다. 모집분야로는 운영지원팀, 감독지원팀, 기술팀, 상영관팀, 행사운영팀, 안내/티켓 운영팀, 데일리팀, 행사기록팀 등, 총 8개 팀 50명 내외를 선발한다.

만18세 이상의 한국어로 의사소통이 가능한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영화제에서 진행하는 교육 프로그램과 영화제 자원 활동 기간 동안 모든 참여가 가능해야 한다. ‘V-CREW’는 오는 4월 8일(월) 오전 10시부터 29일(월) 오후 6시까지 미쟝센 단편영화제 공식 홈페이지(www.msff.or.kr)를 통해 온라인으로 지원가능하며,

서류 및 면접 심사 과정을 거쳐 5월 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선발된 자원 활동가 ‘V-CREW’ 에게는 1365 자원봉사포털에서 발행하는 자원봉사 활동 내역 확인서를 발급하며, ID 카드 및 유니폼, 특별 패키지를 지급할 예정이다.

그 외에도 자신의 이름이 기재된 영화제 자료집과 기념품, 자원 활동가 참여증서를 수여한다. 매해 뜨거운 관심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미쟝센 단편영화제의 자원 활동가 ‘V-CREW’ 모집에 영화에 대한 열정과 관심을 가진 많은 이들의 지원이 예상된다. 자세한 사항은 제18회 미쟝센 단편영화제 공식 홈페이지 (www.msff.or.kr) 및 자원 활동가 ‘V-CREW’ 담당(02-927-5690)에게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