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비톡 홍장성 에디터] 결코 잠들지 않는 전설의 디즈니 라이브 액션 영화 <라이온 킹>이 7월 개봉을 앞두고 메인 예고편을 전 세계 동시 공개했다.[수입/배급: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메인 예고편 공개한지 24시간 만에 디즈니 영화사상 최고 기록인 2억 2,400만 뷰를 돌파 했다.

메인 예고 영상에서는 결코 미워할 수 없는 매력적인 악당 캐릭터 스카의 목소리로 시작 된다. “삶은 불공평하지. 누군가는 풍족한 삶을 누리고 누군 어둠 속에서 평생을 보내지. 찌꺼기나 구걸하면서” 라는 대사로 시작하는 메인 예고편은 <라이온 킹>을 사랑해온 전 세계 관객들의 가슴을 뛰게 만드는 대목이다.

“누군가는 빼앗을 것을 찾아 헤맬 때 진정한 왕은 무엇을 베풀지를 생각하지”라는 명대사는 위대한 왕으로 성장하게 될 심바의 경이로운 여정을 예고한다. 광활하게 펼쳐진 아프리카의 초원,

생생하게 살아난 캐릭터들까지 원작을 뛰어넘는 만족감을 주고 있는 <라이온 킹>에 대한 콘텐츠는 공개할 때 마다 출렁이는 반응을 보여 흥행에 대한 기대감을 갖게 만든다.

또한, 영화의 전신인 애니메이션 <라이온 킹>은 무려 24년 전인 1994년 개봉해 북미 및 전세계 박스오피스 1위, 그리고 역대 북미 G등급(전체관람가) 영화 흥행 1위 자리까지 아직 지키고 있는 그야말로 전설의 작품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 작품을 생생한 라이브액션으로 구현해낸 <라이온 킹>은 역대급 목소리 캐스팅, 역대급 스탭으로 북미에서는 2019년 7월 19일(금), 국내에서는 7월 중 개봉 예정이다.

포스터= 라이온 킹(The Lion King)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