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비톡 김상민 기자] 15일 오전 서울 광화문 포시즌스호텔 그랜드 볼룸에선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이하 '어벤져스4')의 아시아 프레스 컨퍼런스 행사가 열렸다.

'아이언맨'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호크 아이' 제레미 레너, '캡틴 마블' 브리 라슨부터 공동 연출자 안소니 루소&조 루소 감독, 트린 트랜 프로듀서와 케빈 파이기 마블 스튜디오 대표까지 참석했다.

제레미 레너와 브리 라슨은 이번 내한이 최초다. 제레미 레너는 “한국에 와서 너무 기쁘다. 와주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경복궁에 갔다. 정말 아름다웠다. 아주 날씨도 좋았다.

아주 운이 좋았던 것 같다. 벚꽃도 봤다. 굉장히 마법과 같은 하루였다. 경치도 좋았고 한식도 좀 먹었다. 아주 맛있었다. 소주 아주 좋았다”고 첫 내한의 소감을 전했다.

 

이어 제레미나는 저도 아빠가 됐다. 저희의 인생을 바꿔놨다. 한국 팬분들에게 이런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제레미 제너도 “여러가지 분열이 세상에는 많이 않나. 함께 아우르는 경험을 제공하는 것 같다. 여러분도 그 여정의 일환이다.

MCU의 22번째 이야기를 여러분과 함께 할 수 있어 영광이다”고 전했다. '어벤져스4'는 인피니티 워 이후, 지구의 마지막 희망을 위해 살아남은 어벤져스 조합과 빌런 타노스의 최강 전투를 그린 작품으로 오는 24일 개봉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