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로우 홀리데이 무비 <하나레이 베이>
슬로우 홀리데이 무비 <하나레이 베이>
  • 박준영 기자
  • 승인 2019.04.19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좌) 배우 요시다 요, (우) 오가와 신지 프로듀서
사진= (좌) 배우 요시다 요, (우) 오가와 신지 프로듀서

[무비톡 박준영 기자] 상실의 정서를 가장 매혹적으로 그려내는 거장 무라카미 하루키의 베스트셀러를 영화화한 <하나레이 베이>가 제20회 전주국제영화제를 통해 국내 프리미어로 공개되는 동시에, 배우 요시다 요와 오가와 신지 프로듀서의 내한 일정을 발표했다.

하와이 하나레이 해변에서의 상실과 치유를 찬란한 감성으로 담아낸 영화 <하나레이 베이>가 현 일본을 대표하는 연기파 배우 요시다 요와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허니와 클로버> 등 일본은 물론 국내 관객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다양한 작품들을 선보인 히트 메이커 오가와 신지 프로듀서의 내한 일정을 공개했다.

<하나레이 베이>는 아무런 준비도 없이 아들을 잃었던 ‘사치’가 슬픔과 위로가 공존하는 하나레이 해변에서 느리지만 차근차근 과거의 이별과 마주해가는 과정을 그린다.

전 세계가 사랑하는 현대문학의 거장 무라카미 하루키의 『도쿄기담집』 수록 단편을 원작으로 하는 <하나레이 베이>의 주요한 기대 포인트는 <불량소녀, 너를 응원해!> <내 아내와 결혼해주세요> 등 다수의 작품을 통해 섬세한 감성 연기를 선보이며 현 일본을 대표 연기파 배우로 자리매김한 요시다 요의 출연이다.

그녀는 이번 작품에서 하나레이 해변에 머물며 자신의 상처와 서서히 마주하는 주인공 ‘사치’로 분했다. <하나레이 베이>를 관람한 이창동 감독은 “요시다 요의 감정 변화와 깊이에 매료될 수밖에 없었다. 그녀는 무한한 감성을 가지고 있는 배우임이 틀림없다”라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여기에, 전작 <화장실의 피에타>로 탁월한 연출력을 인정받은 마츠나가 다이시 감독과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허니와 클로버> <양지의 그녀> 등 다수 작품들의 흥행을 이끈 오가와 신지 프로듀서가 합세해 작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실제 하와이의 눈부신 풍광을 배경으로 상실에 대한 슬픔과 치유해가는 과정을 담은 <하나레이 베이>는 관객들에게 찬란한 위로와 묵직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제20회 전주국제영화제를 통해 내한을 확정 지은 배우 요시다 요와 오가와 신지 프로듀서는 오는 5월 2일(목) 개최되는 개막식 참석을 시작으로 다양한 행사를 통해 국내 관객들과 뜻깊은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표= '하나레이 베이' 제20회 전주국제영화제 공식 상영 일정
표= '하나레이 베이' 제20회 전주국제영화제 공식 상영 일정

특히, 5월 3일(금) 예정인 관객과의 대화(GV)는 <하나베이 레이>를 국내에 가장 먼저 공개하는 자리이자 배우 요시다 요와 오가와 신지 프로듀서와 함께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시간으로 기대감을 높인다.

<하나레이 베이>의 공식 상영 일정과 함께 매체 인터뷰, 이벤트 등 다양한 일정을 통해 국내 영화 팬들과 더욱 가까이 호흡할 이번 내한 일정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요동치는 파도보다 더 깊은 감정의 파고로 관객들의 가슴을 뒤흔들 2019 가장 아름다운 웰메이드 마스터피스 <하나레이 베이>는 전주국제영화제 프리미어 상영 이후 오는 6월 6일 개봉될 예정이다.

포스터= 하나레이 베이
포스터= 하나레이 베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