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걸캅스' 언론배급시사회 이후 기자간담회에서 ‘배우 이성경’

[무비톡 김상민 기자] 30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 '걸캅스'(감독 정다원) 언론배급시사회가 열렸다. 시사 후 진행된 기자간담회에는 배우 라미란, 이성경, 최수영 그리고 정다원 감독이 참석했다.

"걸캅스"는 48시간 후 업로드가 예고된 디지털 성범죄 사건이 발생하고 경찰마저 포기한 사건을 일망타진하기 위해 뭉친 걸크러시 콤비의 비공식 수사를 그린 작품으로 이성경은 과한 열정과 욱하는 성격으로 말보다 주먹이 앞서는 강력반의 꼴통 형사 조지혜로 분한다.

조지혜는 여느 때처럼 사고 친 후 징계를 받고, 하필이면 앙숙 관계인 올케 박미영이 있는 민원실로 밀려나는 인물이다. 그곳에서 우연히 신종 디지털 성범죄 사건의 피해자를 만나 사건 해결을 위해 전직 전설의 형사 미영과 함께 비공식 수사에 돌입한다.

 

이성경은 "라미란 선배님과 같이 작품을 하게 돼 영광이다"라며 "같이 콤비로 하게 돼 행복했다. 영화를 찍는 내내 도움을 주고, 친구가 되어주고, 좋은 파트너가 되서 지혜(극중 이성경 역할)가 잘 만들어질 수 있었던 것 같다. 선배님이 없었으면 저는 아무 것도 못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특히 이성경은 동료 라미란과 마찬가지로 ‘걸캅스’를 통해 첫 스크린 주연을 맡았다. 지난해 개봉작 영화 ‘레슬러’ 이후 두 번째다. 또한, 공교롭게도 ‘레슬러’와 ‘걸캅스’는 모두 개봉일이 5월 9일로 같다. 또 이성경은 "제게 '걸캅스'는 과분하고 큰 기회다.

두 번째 영화 만에 큰 역할을 맡게 되어 감사하고 더 열심히 찍었다. 그 과정과 결과에 있어서 훌륭한 감독님과 많은 스태프들, 선배님들이 계셨기 때문에 잘 마무리 할 수 있었던 것 같다. 그 어느 때보다도 무게감이 많이 느껴지는 것 같다"고 털어놨다. '걸캅스'는 오는 5월 9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