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터= 비스트(beast)

[무비톡 박준영 기자] 이성민, 유재명, 전혜진, 최다니엘, 최고의 연기 괴물들이 뭉친 범죄 스릴러 <비스트>는 희대의 살인마를 잡을 결정적 단서를 얻기 위해 또 다른 살인을 은폐한 형사 ‘한수’와 이를 눈치 챈 라이벌 형사 ‘민태’의 쫓고 쫓기는 범죄 스릴러물이다.

개봉소식과 함께 공개된 포스터는 강렬한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는 강력반 에이스 ‘한수’와 속내를 알 수 없는 표정의 라이벌 형사 ‘민태’의 모습을 통해 보는 이로 하여금 시선을 사로잡게 만든다.

그 아래엔 누군가에게 총을 겨누고 있는 마약 브로커 ‘춘배’와 위험을 감지한 듯 다급히 뒤를 돌아보는 형사 ‘종찬’의 모습이 보이며 여기에 “살인마를 잡기 위해 살인을 감추다 누가 진짜 괴물인가?

Who is the beast?”라는 문구는 살인마를 잡기 위해 또 다른 살인을 은폐한 ‘한수’와 그의 살인 은폐를 눈치챈 ‘민태’, 살인마를 잡을 결정적 단서를 쥔 마약 브로커 ‘춘배’, 그리고 ‘한수’의 패기 넘치는 강력반 후배 ‘종찬’까지 극한의 상황에 놓인 네 명의 캐릭터들이 선사할 예측불허의 전개에 대한 기대감을 갖게 만든다.

<비스트>는 영화 <공작>으로 대종상, 올해의 영화상, 백상예술대상 등 각종 시상식에서 남우주연상을 휩쓸고 <목격자>를 통해 긴장감 넘치는 스릴러 연기를 선보였던 ‘믿고 보는 배우’ 이성민과 드라마 [비밀의 숲], [라이프], [자백] 등에서 선 굵은 연기를 펼친 ‘흥행 블루칩’ 유재명이 스크린을 압도할 연기 대결을 펼칠 것을 예고해 화제다.

더불어 매 작품마다 성공적인 연기 변신으로 독보적인 매력을 발산해 온 ‘신스틸러’ 전혜진과 장르에 구애 받지 않는 탄탄한 연기력을 통해 ‘충무로의 다크호스’로 떠오른 최다니엘까지 가세해 대한민국 최고의 연기 괴물들이 만들어 낼 폭발적인 연기 시너지를 기대케 한다.

또한, 원작 영화 <오르페브르 36번가>를 제작한 프랑스 대표 영화 제작사 고몽(Gaumont)이 유럽과 미주 지역 세일즈를 맡으면서 한국과 프랑스의 글로벌 프로젝트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인다. 영화 <비스트>는 오는 6월 말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