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 원진아 "배우 꿈꿀 때 선배님 작품 많이 봐"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 원진아 "배우 꿈꿀 때 선배님 작품 많이 봐"
  • 김상민 기자
  • 승인 2019.06.05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언론시사회 후 기자간담회에서 ‘배우 원진아’
사진=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언론시사회 후 기자간담회에서 ‘배우 원진아’

[무비톡 김상민 기자] 4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메가박스 동대문점에서 열린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감독 강윤성·제작 영화사필름몬스터) 언론시사회에는 주연배우 김래원 원진아 최귀화 진선규가 참석해 작품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강윤성 감독은 급성 맹장 수술로 인해 불참했다.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은 우연한 사건으로 일약 시민 영웅이 된 거대 조직 보스 장세출이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해 세상을 바꾸기 위해 펼치는 통쾌한 역전극이다. 인기 웹툰 '롱리브더킹'을 원작으로 했다. 

원진아는 "사랑으로 인해 사람이 변하는 계기가 될 수도 있지 않냐고 감독님이 말씀해주셨다. 저희는 찍으면서 멜로가 맞나 싶었는데 영화를 보니 감독님이 짚으신 의도가 뭔지 알겠더라"고 했다.

 

이어 원진아는 함께 호흡을 맞춘 김래원에 대해 "제가 배우를 꿈꾸며 봤던 작품들 중에 김래원 선배 작품이 있었다. 실제 촬영하며 정말 편안하게 호흡을 맞춰주셨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이어 "강윤성 감독님도 제가 신인이라 주눅들 수도 있는데 전혀 그런 면에서 주눅들지 않도록 편하게 맞춰주셨다"고 말했다. 

그는 이렇게 열린 현장에서 애드리브로 찍은 신들이 꽤 많았다고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한편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은 오는 6월 19일 개봉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