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툰]<알라딘> 차기 영화 제목은 '자스민'으로 (스포주의)
[톡툰]<알라딘> 차기 영화 제목은 '자스민'으로 (스포주의)
  • 톡!쏘는 소리
  • 승인 2019.06.09 10:26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시대 여성들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공주 자스민...아니 이제는 술탄 자스민!

작가의 말 : 자스민은 최근에 봤던 영화 속 캐릭터 중에 가장 시원스러운 한 방과도 같았다. 성 고정관념에 결코 자유로울 수 없었던 세상의 모든 여성들의 목소리를 대신했기 때문이겠지?

92년도 원작 애니메이션 개봉 당시에도 상당히 진보적인 캐릭터라는 평가를 받았던 자스민은 27년 후 그녀를 보고 자랐던 수많은 여성들에게 박수를 받고 있다.

디즈니 만화를 보고 자란 현 2030세대처럼, 이 영화를 보고 자랄 새로운 세대에게는 더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을 것이라 믿고 있다. <알라딘> 실사 영화는  지금까지 만들어진 실사 영화 중에 가장 탄탄한 스토리 라인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원작과는 다르게 자스민이 술탄이 되고 싶어하는 설정이 추가되자, 기존 스토리라인이 오히려 더 탄탄해져 완성도가 높았다. 원작의 자스민은 원치 않는 결혼을 피하고 싶어하고 자유를 원하지만, 결국 알라딘과의 결혼으로 또 다른 속박에 묶이게 된다.

이는 알라딘을 사랑하는 것과는 다른, 제도적 문제로 본다. 하지만 이번 실사판 영화에서는 본인의 힘으로 술탄이 되고, 스스로 법을 파괴하고 알라딘과 결혼하게 되고, 술탄이 되고 싶어하는 자스민을 지지하는 알라딘은 가장 든든한 조력자를 얻는다는 큰 의의가 있다. 

자스민 캐릭터 하나만으로도 볼 가치가 충분하지만, 화려한 시각효과, 무엇보다 로빈 윌리엄스와는 색다른 매력의 윌 스미스가 표현하는 지니가 정말로 매력적이니 스크린으로 꼭 확인하길 바란다.(자스민 내 마음속▣에 저장)

포스터= 알라딘
포스터= 알라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늘미소 2019-06-09 20:56:12
내마음속 저장~~
자스민

알라딘
삼실 식구들과 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