왔다네! 왔다네! 내가 왔다네! <마이펫의 이중생활2>
왔다네! 왔다네! 내가 왔다네! <마이펫의 이중생활2>
  • 박준영 기자
  • 승인 2019.06.10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왔다네~ 왔다네~ 내가 왔다네 '마이펫의 이중생활2 (The Secret Life of Pets 2)'
'마이펫의 이중생활2 (The Secret Life of Pets 2)'

[무비톡 박준영 기자] <슈퍼배드>, <미니언즈>를 탄생시킨 일루미네이션이 2019년 새롭게 선보이는 신작 <마이펫의 이중생활2>가 개봉 주 북미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마이펫 신드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수입/배급 유니버설 픽쳐스)

<마이펫의 이중생활2>는 평화로운 일상도 잠시! 새로운 라이프를 맞게 된 ‘맥스’와 뉴욕 펫들의 주인들도 몰랐던 진짜 속마음을 그린 애니메이션이다. 박스오피스 모조 집계에 따르면 지난 6월 7일 개봉한 <마이펫의 이중생활2>는 주말 3일간 47,110,000 달러의 흥행 수익을 기록했다.

이는 북미 박스오피스 1위, 국내 400만 관객 돌파를 목전에 둔 디즈니의 흥행작 <알라딘>을 제친 것은 물론 동시기 개봉한 폭스의 대표적 프랜차이즈 시리즈 <엑스맨: 다크 피닉스>를 모두 넘은 스코어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뿐만 아니라 <마이펫의 이중생활2>는 북미 지역 외 스웨덴, 네덜란드, 베트남 등 전 세계 14개국에서 개봉 주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흥행 강자 일루미네이션의 새로운 프랜차이즈 시리즈로서 명성을 증명하고 있다.

북미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한 <마이펫의 이중생활2>는 지난 2016년 여름 개봉해 다채로운 펫 캐릭터들의 치명적인 매력과 반려동물들의 숨은 일상을 엿본다는 기발한 상상력으로 전 세계 18개국 박스오피스 1위, 흥행 수익 8억 달러를 돌파한 데 이어 국내에서도 252만 관객을 불러 모은 흥행작 <마이펫의 이중생활>의 두 번째 이야기다.

<마이펫의 이중생활2>는 전편보다 업그레이드된 캐릭터들의 매력과 뉴 페이스의 등장, 눈을 뗄 수 없는 스펙터클한 모험까지 한층 더 배가된 재미로 관객들을 찾아올 예정이다.

반려동물의 숨은 일상을 엿본다는 신선한 발상과 비글미에 반전 매력까지 갖춘 사랑스러운 펫 캐릭터들, 여기에 남녀노소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우정에 대한 따뜻한 공감대로 다시 한 번 ‘마이펫 신드롬’을 예고하는 <마이펫의 이중생활2>는 오는 7월 31일 개봉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