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닿지 않는 그 곳. 마주할 진실은’<애드 아스트라>
‘닿지 않는 그 곳. 마주할 진실은’<애드 아스트라>
  • 박준영 기자
  • 승인 2019.06.17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비톡 박준영 기자] 브래드 피트 주연 및 제작, 칸 국제영화제 2회 노미네이트에 빛나는 제임스 그레이 감독이 연출을 맡은 영화 <애드 아스트라>가 10월 개봉을 확정하며 보는 이로 하여금 압도적인 긴장감을 유발하는 예고편을 공개했다.(수입/배급: ㈜이십세기 폭스코리아)

영상은 광활한 우주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스펙타클한 비주얼, 그리고 궁금증을 증폭시키는 스토리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존경하던 아버지를 이어 우주비행사가 된 ‘로이 맥브라이드’(브래드 피트) 소령은 어느 날 목숨을 잃을 뻔한 사고에서 극적으로 살아남은 후 일상의 큰 변화를 맞이한다.

‘로이’는 16년 전 실종된 아버지(토미 리 존스)에 관한 1급 기밀을 듣게 되고, 아버지가 사실은 태양계 전체를 위협할 위험한 실험을 벌였다는 사실과 마주하며 충격에 휩싸인다. 지금껏 알고 있던 모든 것이 예측 불가한 상황들로 변하게 되면서 그는 직접 이 모든 진실을 파헤치기 위해 우주로 떠난다.

상상을 초월하는 목숨을 건 임무, 그를 기다리는 거대한 진실과 인류를 위협하는 미스터리함 가득한 스토리까지 우주 너머에 존재하는 진실의 정체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더한다. 영화 <애드 아스트라>는 칸 영화제 2회 노미네이트부터 베니스, 베를린국제영화제까지 유수의 영화제에 작품을 올리며 화제를 모은 감독 제임스 그레이의 첫 SF 영화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배우 겸 제작사 ‘PLAN B’를 설립해 영화 제작자로도 활약하고 있는 세계적인 할리우드 스타 ‘브래드 피트’가 이번 영화의 주연을 맡아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그간 ‘브래드 피트’는 봉준호 감독 작품 <옥자>를 비롯해 미 아카데미 작품상 수상 및 후보에 오른 <노예 12년>, <문라이트>, <바이스>,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월드워Z> 등 수많은 작품에 제작자로 참여하며 영화 제작 전반에 탁월한 안목을 드러낸 바 있어 이번 작품 역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우주 공간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SF 장르 영화에 첫 도전하는 ‘브래드 피트’는 우주 비행사 ‘로이’ 소령 역을 맡아 지금껏 본적 없는 신선한 모습을 선보일 것이다.

여기에 <맨 인 블랙> 시리즈의 토미 리 존스가 거대한 진실을 숨기고 있는 ‘로이’의 아버지 역을 맡았고, <반지의 제왕> 시리즈 리브 타일러, <러빙> 루스 네가, <헝거게임> 시리즈의 도날드 서덜랜드까지 할리우드 블록버스터는 물론 완성도 높은 작품에서 인상 깊은 존재감을 발휘한 배우들이 대거 참여, 완벽한 연기 앙상블을 선보일 것을 예고하고 있다. 영화 <애드 아스트라>는 10월 국내 개봉 예정이다.

사진= 애드 아스트라(AD ASTRA)
사진= 애드 아스트라(AD AST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