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처DAY 쇼케이스’ A3 포스터 굿즈

[무비톡 박준영 기자] 레아 세이두, 이완 맥그리거 그리고 할리우드 로맨스 영화의 귀재 드레이크 도리머스 감독의 신작 <조>가 6월 26일(수) 문화의 날에 진행되는 CGV아트하우스 ‘컬처DAY 쇼케이스’ 상영작으로 확정되어 관객들과 특별하게 만난다.

<조>는 커플들의 연애 성공률을 예측해주는 연구소에서 일하는 ‘조’는 함께 일하는 ‘콜’에게 사랑의 감정을 느끼게 된다. 하지만 ‘콜’과의 연애 성공률이 ‘0퍼센트’라는 결과가 나오고 믿을 수 없던 ‘조’는 ‘콜’에게 자신의 마음을 고백한다.

자신이 로봇인 줄 모른 채, 인간 ‘콜’을 사랑하게 된 ‘조’가 진짜 사랑이 무엇인지 찾아가는 로맨스 영화. <라이크 크레이지>로 선댄스영화제 심사위원대상을 차지하고, <이퀄스>, <뉴니스> 등을 통해 감각적이고 색다른 로맨스를 탄생시키며 할리우드 로맨스 영화의 귀재라는 명성을 쌓은 드레이크 도리머스 감독의 작품이다.

특히 한효주 주연의 영화 <뷰티 인사이드>의 원작인 소셜필름 [더 뷰티 인사이드]로 칸국제광고제 대상을 함께 수상한 리처드 그린버그와 다시 한 번 공동으로 시나리오 작업을 진행, 여느 로맨스 영화에서 보지 못한 색다르고 감각적인 로맨스로 벌써부터 SNS에서 화제를 모으며 관객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런 가운데 <조>가 6월 26일(수) 문화의 날에 진행되는 ‘컬처DAY 쇼케이스’ 작품으로 선정, 5천 원의 특별한 가격으로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관객들을 기쁘게 하고 있다.

‘컬처DAY 쇼케이스’ 작품으로 선정된 <조>는 6월 26일(수) 문화의 날 CGV압구정, 신촌아트레온, 여의도, 용산아이파크몰, 명동역, 구로, 인천, 동수원, 청주(서문), 평촌, 소풍, 대전, 대구, 광주터미널, 서면까지 전국 15개 극장에서 관객들과 만난다.

‘컬처DAY 쇼케이스’를 통해 <조>를 관람하는 관객들에게는 스페셜 A3 포스터를 전원 증정하며, CGV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CGV아트하우스 ‘컬처DAY 쇼케이스’ 작품으로 선정되며 개봉 전 관객들을 먼저 만날 수 있게 된 올 여름 최고의 감성 로맨스 <조>는 러닝타임 103분으로 오는 7월 11일 개봉한다.

포스터= 조(Zoe)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