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 컷= ‘오션스: 문어구출 대작전(Dive Olly Dive and the Octopus Rescue)’

[무비톡 박준영 기자] 바다왕국 최고의 용감한 문어 패밀리가 위험에 빠진 아빠를 구하기 위해 바닷속 친구들과 함께 모험을 떠나는‘오션스: 문어구출 대작전’(수입: ㈜히스토리필름)이 오는 8월 개봉을 확정했다.

‘빅샤크’ 제작진의 초특급 오션 어드벤처 ‘오션스: 문어구출 대작전’은 맨날 경기에 지기만 하는 축구선수 아빠 문어 폴. 은퇴를 요구하는 안티팬 해마들의 추격을 피해 도망치다 ‘스타탄생’ 오디션 장에 우연히 떨어지면서 폴의 운명이 바뀌기 시작한다.

뛰어난 노래와 댄스로 바다왕국의 빅스타로 뽑히지만 모든 게 샤크스킨과 악당 펭귄의 음모 때문인 줄은 꿈에도 모르는 폴은 팬들의 환호에 도취되어 사랑하는 가족과도 점점 멀어진다.

용감한 아들 써니와 귀염둥이 딸 핑키는 악당에게 이용당하는 아빠를 구하기 위해 문어가족, 그리고 바다 속 친구들과 함께 샤크스킨의 기지로 위험천만한 모험을 떠나는 내용을 담고 있다.

2018년 ‘빅샤크: 매직체인지’연출을 통해 이미 감동적인 상어가족의 스토리를 보여주었던 헤질리 감독이 이번 ‘오션스: 문어구출 대작전’에서는 용감한 문어 가족을 주인공으로 가오리, 넙치, 해마, 물개 등 개성만점의 해양 동물들과 함께 더욱 업그레이드된 모험과 감동을 선사한다.

특히 빨판을 이용해 이동하는 문어의 미세한 움직임까지 세심하게 고려해 완성한 입체적인 캐릭터와 최첨단 디지털 작업으로 탄생한 다이나믹한 바다 속 영상은 기존 애니메이션들의 수준을 뛰어넘는 높은 완성도를 보여준다.

한편, 실제 바다를 옮겨놓은 듯 실사보다 더 생동감 넘치는 바다 속 풍경들로 여름 무더위까지 시원하게 식혀줄 티저포스터에는 귀여운 표정의 '심쿵 베이비' 아기 문어 모습 위로 “절대 문어~지면 안돼!”라는 재미있는 중의적인 문구가 더해져 문어 가족들에게 과연 무슨 일이 벌어진 걸까?"라는 궁금증을 이끌어낸다.

샤크스킨과 악당 펭귄으로부터 아빠를 구하기 위해 문어 가족과 바다 속 친구들이 총출동하는 모험과 감동이 가득한 2019년 여름 초특급 오션 어드벤처 ‘오션스: 문어구출 대작전‘은 오는 8월,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티저 포스터= ‘오션스: 문어구출 대작전(Dive Olly Dive and the Octopus Rescue)’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