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 컷=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

[무비톡 박준영 기자]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이 온라인상 불법 유출로 인하여 심각한 저작권 침해 피해를 입고 있어 결국 불법 유포자에 대한 강경 대응을 결정했다.

지난 7월 10일 IPTV 및 디지털케이블 TV 등을 통해 극장동시 VOD 서비스를 실시하자마자 SNS와 유튜브 및 국내외 불법다운로드 사이트에 영화 영상이 불법적으로 업로드 되기 시작하면서 영화의 본편 영상을 무단으로 게시, 배포, 유통, 유출, 공유와 다운로드의 모든 행위를 감지한 제작사측은 심각한 범법 행위임을 강조하며 불법 유출에 관하여 강경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을 결정했다.

불법 다운로드 루트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여 저작권 침해 및 피해액에 대해 경찰서 사이버 수사대에 사건 수사를 의뢰, 조치를 취할 예정이다.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의 제작사 영화사필름몬스터, 비에이엔터테인먼트는 불법 유포자에 대해서 선처 없이 끝까지 책임을 묻고 지속적인 법적 대응을 진행할 것이라고 강력한 입장을 밝혔다.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은 거대 조직의 보스로 거침없이 살고 있는 ‘장세출’은 모든 것을 내려놓고 새사람이 되기 위해 노력하던 ‘장세출’이 우연히 버스 추락 사고에서 온몸으로 시민을 구하며 일약 목포 영웅으로 떠오르게 된다. 그로인해 예기치 못한 사건으로 국회의원에 출마하기에 이른다.

열성적이며 독특한 유세활동으로 점점 시민의 마음을 움직인 ‘장세출’의 입지가 높아지자, 목포에서 3선을 노리던 반대파 후보 ‘최만수’는 ‘장세출’을 눈엣가시로 여기고 그를 저지하기 위해 ‘장세출’의 라이벌 조직 보스 ‘조광춘’과 손을 잡고 음모를 계획한다. 영화는 세상을 바꾸기 위한 물러설 수 없는 통쾌한 역전극으로 김래원 특유의 카리스마를 유감없이 보여준다.

포스터=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