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 컷= 나만 없어 고양이

[무비톡 박준영 기자] 고양이가 주인공인 진짜 고양이 영화‘나만 없어 고양이’가 8월 22일 개봉을 확정했다.(제작: 라이터스) ‘나만 없어 고양이’는 매력만점 고양이 4마리 사랑이, 복댕이, 수연이, 순자가 집사들의 희로애락 모든 순간들을 함께하며 힐링을 선사하는 고양이가 주연인 영화다.

캐릭터가 분명한 개성 강한 고양이 사랑이, 복댕이, 수연이, 순자가 나래, 김과장, 수정, 석봉 집사들과 우연히 만나서 함께 살아가며 기쁘고, 화나고, 슬프고, 즐거운 모든 감정을 함께 나누는 모습을 보여주는‘나만 없어 고양이’는 올 여름 관객들에게 힐링모먼트의 주인공이 될 예정이다.

본 영화는 이미‘냥덕’들에게 추천하는 영화로 SNS를 통해 입소문이 나며 관객들을 힐링시켰다. 올해 제23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서 ‘코리안 판타스틱: 장편’초청에 이름을 올리며 관객들과 첫만남을 가진‘나만 없어 고양이’가 영화제를 찾은 관객들을 판타스틱하게 사로잡은 것이다. 

“8월에 개봉한다고 하니까 냥덕들은 꼭 보면 좋음”(@hongmae_0***), “고양이들이 연기를 너무 잘했음 ㅋㅋ”(@thsism***), “고양이들이 너무 귀여워서 ㅠㅠ 지루하지 않게 잘 볼 수 있었다. 심지어 눈물 날 뻔”(@daema***) 고양이 목소리 맡은 슈퍼주니어 김희철 연기도 훌륭”(@chul.che***),

런칭 포스터= 나만 없어 고양이

“사람들이 지닌 외로움과 공허함을 따뜻하게 풀어냈다. 배시시 웃다가 눈물 쏟고 나옴. 고양이 키우는 집사님들 8월에 꼭 보러 가세요”(@onyou_joy***), “내내 미소 짓다가 마지막에 폭풍 눈물”(@7__**) 등 영화의 스토리에 대한 애정 가득한 리뷰로 전국 집사들의 마음을 들썩이게 만들고 있다.

개봉과 함께 공개한 런칭 포스터에는 영화의 진짜 주인공인 고양이들의 매력적인 모습이 그대로 담겨있다. 집사의 이별에 아픔을 달래주는 ‘사랑이’, 집사의 행운에 상징이 되어주는 ‘복댕이’, 집사와 함께 발레를 하고 동생처럼 놀아주는 ‘수연이’,

집사 곁을 부인처럼 같이 있어주는 ‘순자’까지 보는 순간 빠져드는 고양이들이 집사들과 어떤 에피소드를 펼칠지 호기심을 자아낸다. 특히, 애묘인으로 소문이 난 슈퍼주니어의 김희철이 특별한 재능기부로 고양이‘사랑이’의 목소리를 담당해 예비 관객들의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올 여름, 힐링모먼트의 주인공 ‘나만 없어 고양이’는 러닝 타임 98분으로 오는 8월 22일 개봉한다.

런칭 포스터= 나만 없어 고양이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