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에이맨프로젝트

[무비톡 홍장성 에디터] 1일 뉴시스가 단독으로 보도한 두 사람의 열애설로 오늘 주요 포털 사이트에는 권나라 라는 이름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 내렸다. 이종석과의 열애설이 제기되며 크게 주목 받은 것이다. 권나라는 1991년생으로 올해 29살인 걸그룹 출신 연기자다.

2012년 헬로비너스 멤버로 데뷔, 가수는 물론 연기 활동까지 병행하며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다. 그는 '부탁해요 캡틴'을 비롯해 '수상한 파트너', '나의 아저씨'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해 왔다. 특히 지난해 '친애하는 판사님께'를 통해 지상파 드라마 첫 주연 자리를 꿰차며 주목을 받았다.

올해는 '닥터 프리즈너' 주연으로서 연기를 펼치는 등 활발히 활동 중이다. 보도에 의하면 지난 5월 권나라는 기존 소속사 판타지오와의 전속계약 만료가 됐는데 그녀를 영입하기 위해서 에이맨프로젝트에서 공을 많이 들였다”고 한다.

또한, 에이맨프로젝트의 실질적인 대표는 이종석이며 권나라의 스케줄을 모두 관리한다고도 했다. 열애설에 휩싸인 소속사인 에이맨프로젝트 측은 "당일 보도된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라면서 "두 사람은 알려진 대로 친한 연예계 선후배 사이"라고 열애설을 일축했으며 공식적인 입장을 전해왔다.

(이하 전문)

안녕하세요. <에이맨프로젝트>입니다.

소속 배우 이종석 씨와 관련된 당일 보도된 기사와 관련된 사실을 전달해 드립니다. 언론인 관계자 분들 항상 깊은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좋은 소식 전달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 이종석 씨는 등기부에 사내이사로 등재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종석 씨는 지난 3월 입대 전인 지난 2월 20일 이미 사내 이사직을 사임했습니다.

2. 에이맨프로젝트의 운영은 현재 오랜 매니저 경험이 있는 차강훈 대표가 맡고 있습니다. 이종석 씨의 동생인 이종혁 씨가 사내 대표이사로 등기 돼 있으며, 이와 관련한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과거 사내이사로 등재돼 있던 인력이 지난 4월 퇴사하면서 자연스럽게 다른 인력으로 대체되었습니다.

3. 권나라 씨는 5월 전속 계약을 체결하였으며 이와 관련한 공식적인 업무 역시 해당 매니저들이 수행하였습니다.

4. 이종석 씨는 관련 법규를 인지하고 현재 성실히 군복무 중입니다. 사람과 사람 간에 주고받는 인간적인 대화나 교류 등 지극히 사적인 부분까지 영리행위를 추구하는 것으로 몰아가는 것은 억울한 일일 것입니다.

5. 이종석 씨와 권나라 씨의 열애설에 대해 ‘사실무근’ 임을 다시 한 번 확인 드립니다.

6. 더불어 당사 소속 배우들과 관련해 악성적인 루머를 생성하고 있는 일부 움직임이 포착되어 법적 대응을 검토 중입니다. 소속 배우의 명예를 훼손하는 사실 확인 없는 무분별한 보도에 대해서도 유감을 표합니다.(끝)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