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고편 캡쳐= 캣츠(Cats)

[무비톡 홍장성 에디터] 시대를 뛰어넘어 사랑받아온 뮤지컬 명작 [캣츠]가 마침내 영화화되어 관객의 평가를 받을 준비를 마쳤다. 뮤지컬 거장 앤드류 로이드 웨버가 음악과 제작을 맡고 ‘레미제라블’의 톰 후퍼 감독이 연출을 맡아 탄생한 뮤지컬 대작 영화‘캣츠’(유니버설 픽처스 코리아)가 12월 개봉을 확정했다.

영화‘캣츠’는 최고의 뮤지컬 [캣츠]를 스크린으로 탄생시킨 올 겨울 최고의 뮤지컬 감동 대작이다. 어떤 수식어도 필요 없는 전율과 감동을 선사한 세계적인 뮤지컬 원작과 VFX와 모션 캡쳐 기술이 만나 영화로 탄생한다.

아카데미와 골든 글로브를 모두 석권한 뮤지컬 명작 영화‘레미제라블’(2012)의 톰 후퍼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뮤지컬 영화‘드림 걸즈’(2006)로 아카데미 여우조연상 및 전세계 유수 영화제를 모두 휩쓴 제니퍼 허드슨이 드디어 스크린으로 완벽 복귀한다.

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배우와 스타들로 이루어진 초특급 캐스팅 라인업은 영화 팬들의 가슴을 뛰게 만든다. 베일을 벗은 ‘캣츠’의 첫 예고편은 황홀한 음악부터 전율의 퍼포먼스, 압도적 연기 그리고 놀라운 상상력까지 2분여의 짧은 시간을 통해 미리 엿볼 수 있다.

특히 제니퍼 허드슨이 세계적인 명곡이자 뮤지컬 주제곡 'Memory'를 부르는 순간, 그 모든 것은 전율이 된다. 예고편 가사 '새로운 날이 시작 됐네'처럼 지금까지 뮤지컬 영화에서 구현할 수 없었던 비주얼 특수 효과를 통해 위대한 도전까지 시도한 영화‘캣츠’는 뮤지컬 영화의 새로운 진수를 보여줄 예정이다.

뮤지컬 [캣츠]는 T.S 엘리엇의 동명 소설 원작 아래 1983년 뮤지컬로 초연, 전대미문의 흥행을 거둔 단연 세계 최고의 뮤지컬이다. 영화는 뮤지컬 [캣츠], [오페라의 유령], [에비타], [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 스타]등을 제작한 뮤지컬계의 레전드 앤드류 로이드 웨버가 영화에 직접 기획 및 작곡에 임했으며 브로드웨이 최고의 뮤지컬 안무가와 제작진 등이 뮤지컬 [캣츠]에 이어 모두 참여했다.

이와 함께 캐스팅 라인업으로 제임스 코든, 주디 덴치, 제이슨 데룰로, 이드리스 엘바, 제니퍼 허드슨, 이안 맥켈런, 테일러 스위프트, 레벨 윌슨, 프란체스카 헤이워드가 연기와 노래, 퍼포먼스까지 모두 완벽 소화해냈다. 최고의 뮤지컬을 황홀하고 압도적인 스크린으로 탄생시킨 전율의 뮤지컬 대작 ‘캣츠’는 12월 18일(수) 개봉한다.

포스터= 캣츠(Cats)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