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 컷= 소피와 드래곤: 마법책의 비밀(The Princess and the Dragon)

[무비톡 홍장성 에디터] 현재 EBS에서 절찬 방영중인 [마샤와 곰] 제작진이 선사하는 올 가을 최고의 가족 뮤지컬 애니메이션으로 자리매김할‘소피와 드래곤: 마법책의 비밀’이 오는 10월 2일(수) 개봉을 확정했다. ‘소피와 드래곤: 마법책의 비밀’은 평화로운 왕국의 말괄량이 공주 ‘소피’는 언제나 명랑하지만 어릴 적 잃어버린 엄마를 매일 그리워하는, 외로운 소녀이다.

일곱 살 생일을 맞이한 어느 날 ‘소피’는 호시탐탐 왕의 자리를 노리는 ‘발타샤’의 눈을 피해 궁전 안에서 놀거리를 찾던 중 신비한 마법의 책을 발견한다. 호기심이 가득 찬 ‘소피’는 마법의 책을 펼치자 풍덩! 책 속으로 빠져 들어가게 되고, 신기한 동물과 아름다운 식물로 가득한 환상의 세계로 건너가 꼬마 드래곤 ‘드랙스’를 만나게 된다.

매일 밤 마법의 책 속으로 들어가 드래곤 ‘드랙스’와 뛰놀던 ‘소피’는 원하는 모든 것을 보여 준다는 마법 거울의 비밀을 알게 되며 마법의 책을 통해 잃어버린 엄마를 되찾고 왕국을 지키는 가족 뮤지컬 애니메이션이다.

전 세계 어린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애니메이션 [마샤와 곰] 제작진이 새롭게 내놓은 뮤지컬 애니메이션이라 더욱 기대가 가는 작품이다. 호기심 많은 꼬마 소녀와 동물 친구의 우정과 모험을 아름답게 그려내는 [마샤와 곰] 제작진이 이번에는 천방지축 공주 ‘소피’와 겁 많고 귀여운 드래곤 ‘드랙스’의 판타스틱 어드벤쳐를 어떻게 그려낼 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개봉 소식과 함께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환상적인 분위기와 아름다운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신비로운 광채를 뿜어내는 마법책을 펼친 ‘소피’의 얼굴에 호기심이 가득해 보는 이로 하여금 미소를 끌어낸다.

특히 ‘소피’의 뒤에 스테인드 글라스로 장식된 창과 독특한 문양의 기둥이 ‘소피’와 ‘드랙스’의 모험이 펼쳐질 궁전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더불어, “마법책 세상이 열린다!”는 문구는 마법책을 펼친 이후 벌어질 ‘소피’와 ‘드랙스’의 신나는 모험에 호기심을 가득 불어넣어준다.

환상의 세계로 통하는 마법책과 ‘소피’의 호기심 가득한 모습을 담아 눈길을 끄는‘소피와 드래곤: 마법책의 비밀’은 러닝타임 71분으로 오는 10월 2일 (수) 개봉해 가족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포스터= 소피와 드래곤: 마법책의 비밀(The Princess and the Dragon)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