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타짜: 원 아이드 잭’ 언론 시사 후 기자간담회에서 ‘배우 이광수’

[무비톡 김상민 기자] 28일 오후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타짜: 원 아이드 잭’ 언론시사회에 권오광 감독과 배우 박정민, 류승범, 최유화, 이광수, 임지연, 권해효가 참석했다. 타짜’의 세 번째 시리즈, ‘타짜: 원 아이드 잭’은 전작과 같은 듯 다른 형식으로 이야기를 그렸다.

영화는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며 남루한 삶을 사는 일출(박정민)의 이야기로 전설적인 타짜 짝귀의 아들인 일출은 공시생이지만 포커판에서는 꽤 알아주는 실력자다. 어느 날 묘한 분위기를 풍기는 마돈나(최유화)에게 이끌린 일출은 그의 곁에 있는 이상무(윤제문)와 맞붙었다가 쓴 맛을 보고, 이는 일출의 첫 욕망을 자극하고 만다.

이후 일출은 정체불명의 타짜 애꾸(류승범)와 만나 본격적으로 도박의 세계에 입성한다. 거액이 걸린 판을 설계한 애꾸는 전국에서 타짜들을 모으고, 이때부터 일출이 만나는 인물들은 오직 포커판에 인생을 걸고 사는 이들이다. 까치(이광수), 권원장(권해효), 영미(임지연), 물영감(우현) 등. 영원한 아군도 적군도 없는 세계에서 일출은 친구를 만나기도 하고 원수를 만나기도 한다. 

눈앞에 쌓이는 돈다발과 주체하지 못하는 젊은 야망 앞에서 신념이나 약속은 허무하게 깨진다. 돌이킬 수 없는 길로 서서히 접어든 이들의 인생은 포커 한 판으로 바뀔 수 있을까. 이광수가 ‘타짜: 원아이드잭’에서 노출 장면에 대해 언급했다.

이광수는 첫 등장부터 강렬한 노출 신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에 이광수는 “보고 개인적으로 놀랐다. 보니까 이정도로 벗었나 싶을 정도였다”고 말했다. 이어 “감독님이 이 장면을 통해서 이광수라는 배우가 새로운 모습을 보인다고 생각할 수 있게 했으면 좋겠다고 했다”며 “평소에는 그런 거에 대한 쑥스러움이 없다.

스태프의 배려를 받으면서 촬영을 했다. 보는데 좋았다”고 밝혔다. ‘타짜: 원 아이드 잭’(이하 ‘타짜3’)은 인생을 바꿀 기회의 카드 ‘원 아이드 잭’을 받고 모인 타짜들이 목숨을 건 한판에 올인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로 2015년 ‘돌연변이’를 연출한 권오광 감독의 신작이다. 9월 11일개봉!!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