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 컷= 오늘도 위위

[무비톡 박준영 기자] 지난 7월 14일(일) 깜짝 결혼 소식으로 관심을 집중시킨 배우 선우선이 영화 <오늘도 위위>로 오랜만에 스크린으로 복귀한다. ‘오늘도 위위’는 어느 날 갑자기 심장 떨리는 여행을 떠나게 된 열두 냥이와 엄마 선우선의 두근두근 첫 세상 여행기를 담은 감성 피크닉 무비이다.(제작 코쿤나인)

영화 ‘오늘도 위위’는 연예계를 대표하는 고양이 집사 배우 선우선과 그녀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소울메이트 열두 마리 고양이가 함께 떠나는 아주 특별한 1박 2일의 여행을 담고 있다.

“우리 모두 함께 여행 가볼까?”라는‘썬엄마’(선우선)의 한 마디와 함께 시작된 고양이들의 심장 떨리는 첫 여행은 좌충우돌 귀여운 에피소드가 스크린에 가득 채울 예정이다.

세상 밖 모든 것이 새롭기만 한 고양이들과 세상 모든 것을 보여주고 싶은 선우선의 다정한 교감은 보는 이들의 마음을 따스하게 채우며 편안하고 행복한 쉼표의 여유를 되찾아준다.

또한, ‘오늘도 위위’에는 배우 심형탁이 ‘썬하우스’의 자칭 서열 1위 ‘행운이’ 목소리 연기로 참여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영화의 따뜻한 감성과 어울리는 동화 같은 영상미에 싱그러운 OST까지 더해져 관객들의 마음을 완벽히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제22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및 제1회 고양이 영화제에 공식 초청되어 일찌감치 관객들의 호평을 받은 <오늘도 위위>는 세대를 불문하고 많은 관객들의 공감을 이끌어냈다. 선우선과 그녀의 소울메이트 열두 냥이와 함께 떠나는 감성 피크닉 무비‘오늘도 위위’는 러닝타임 70분으로 오는 10월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포스터= 오늘도 위위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